나는 솔로 54회 송해나 셔츠 :: 마르디 메크르디 핑크 스트라이프 셔츠 : 송해나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나는 솔로 54회 송해나 셔츠 :: 마르디 메크르디 핑크 스트라이프 셔츠 : 송해나 패션

나는 솔로 54회 송해나 셔츠

마르디 메크르디 핑크 스트라이프 셔츠 : 송해나 패션

 

지난 7월 20일 수요일에 전파를 탔었던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54화 중에서 모델 송해나씨가 입고 나왔던 옷으로, 왼쪽 가슴 부분에 그린 컬러의 플라워 로고 자수가 포인트로 들어가있는 핑크 스트라이프 패턴의 긴팔 셔츠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마르디 메크르디 스트라이프 셔츠

마르디 메크르디 셔츠
마르디 메크르디 셔츠

마르디 메크르디 셔츠
마르디 메크르디 셔츠
마르디 메크르디 셔츠

300x250

마르디 메크르디 셔츠
나는 솔로 54회 송해나 스트라이프 셔츠

 

마르디 메크르디

MARDI MERCREDI

 

COTTON SHIRT CANDY STRIPE_PINK GREEN

98,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