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303회 트와이스 나연 블라우스 :: 귀여운 스퀘어 프릴 패턴 블라우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주간아이돌 303회 트와이스 나연 블라우스 :: 귀여운 스퀘어 프릴 패턴 블라우스

주간아이돌 303회 트와이스 나연 블라우스 :: 귀여운 스퀘어 프릴 패턴 블라우스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아직 방송 전이기는 한데 예고편을 통해서

미리 볼 수 있었던 스타의 예쁜 패션 아이템을

준비해봤는데요!


5월15일 월요일! 신곡 <시그널>로 컴백을 앞두고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트와이스>!

트와이스의 맏언니 '나연'양의 블라우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컴백이 앞으로 다가와서 티비에서

트둥이들의 모습을 자주 볼 수가 있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트와이스 나연의 옷은

5월 17일 수요일 저녁에 방송될

<주간아이돌> 303회에서 나연양이 입고 나오는

파란색 패턴 블라우스에요!

302회 마지막부분에서 나온 예고편을 통해

미리 볼 수 있었어요



트와이스 나연양이 입고 있는 블라우스는

시원한 블루 컬러 위에

레드 컬러로 패턴이 들어가있고

넥라인 주변으로 스퀘어 모양으로 프릴단이 붙어있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을 살려주는

7부 블라우스에요



그리고 이 블라우스 같은 경우에는 저도 앞서서 2번이나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정혜성씨가!

그리고 얼마전에 종영한 <힘쎈여자 도봉순> 마지막회에서

박보영씨도 입고 나온 적이 있었어요


분명 같은 옷인데 세 명의 느낌이 모두 다르네요 



정혜성, 박보영씨에 이어서 트와이스(TWICE) 나연양도

예쁘고 소화한 프릴 패턴 블라우스는

빔바이롤라(BIMBA Y LOLA)

Blusa Ikat Print Blouse (171BR2053 P6131) 제품입니다 !

다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블라우스네요


트와이스 신곡 '시그널'과 곧 방송될 주간아이돌 303회도

기대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