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60회 이이경 셔츠 :: 송지오 그린 스트라이프 스트랩 셔츠 : 이이경 패션  
본문 바로가기
MEN

나는 솔로 60회 이이경 셔츠 :: 송지오 그린 스트라이프 스트랩 셔츠 : 이이경 패션

지난 2022년 8월 31일 수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SBS PLUS & ENA PLAY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60화 중에서 배우 이이경씨가 입고 나왔었던 옷으로, 그린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넥라인에 붙어있는 긴 스트랩 디테일 그리고 양쪽 소매에 들어간 자수 디테일까지 유니크함을 더해주는 긴팔 셔츠에 대한 정보입니다.

 

 

나는 솔로 60회 이이경 셔츠

 

송지오

SONGZIO

 

Long Sleeve Shirt

SE2SH205

 

 

송지오 셔츠
송지오 셔츠

300x250

송지오 셔츠
송지오 셔츠

 

나는 솔로 54회 송해나 셔츠 :: 마르디 메크르디 핑크 스트라이프 셔츠 : 송해나 패션

나는 솔로 54회 송해나 셔츠 마르디 메크르디 핑크 스트라이프 셔츠 : 송해나 패션 지난 7월 20일 수요일에 전파를 탔었던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54화 중에서 모델 송해나씨가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