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62회 송해나 뷔스티에 :: 제로플래닛 스퀘어 체크 뷔스티에 탑 : 송해나 패션  
본문 바로가기
WOMEN

나는 솔로 62회 송해나 뷔스티에 :: 제로플래닛 스퀘어 체크 뷔스티에 탑 : 송해나 패션

지난 2022년 9월 14일 수요일에 방송되었던 ENA PLAY,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62화 중에서 방송인 겸 모델 송해나씨가 입고 나왔었던 옷으로, 블랙 컬러의 체크 패턴과 스퀘어넥라인 언발란스한 밑단 디자인이 돋보이는 뷔스티에 탑에 대한 정보입니다.

 

나는 솔로 62회 송해나 뷔스티에

 

나는 솔로 62회 송해나 뷔스티에

제로플래닛 스퀘어 체크 뷔스티에 탑 : 송해나 패션

 

 

제로플래닛
ZEROPLANET

 

체크 스퀘어 탑 [BLACK]

Z22STP07BK
38,000

 

체크 뷔스티에 보러가기

 

제로플래닛 뷔스티에 탑
제로플래닛 뷔스티에 탑

300x250

제로플래닛 뷔스티에 탑
제로플래닛 뷔스티에 탑

 

나는 솔로 60회 이이경 셔츠 :: 송지오 그린 스트라이프 스트랩 셔츠 : 이이경 패션

지난 2022년 8월 31일 수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SBS PLUS & ENA PLAY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60화 중에서 배우 이이경씨가 입고 나왔었던 옷으로, 그린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넥라인에 붙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