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팡 관절팔팔 효능 및 성분/부작용/먹는법 등 총정리 :: 초록잎홍합오일 관절영양제  
본문 바로가기
NEWS & TIPS

씨스팡 관절팔팔 효능 및 성분/부작용/먹는법 등 총정리 :: 초록잎홍합오일 관절영양제

의학기술의 발달, 식습관의 개선 등 다양한 이유로 수명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점점 고령화 사회로 변하고 있습니다. 나이를 들어가면서 어깨, 무릎 등 관절이 안좋아졌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관절이 좋지않으면 일상생활에서 정말 다양한 부분에 있어 불편함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이제는 더욱 더 오래 살 수 있는 사회가 되었기 때문에, 나이를 먹고도 건강하게 불편함없이 생활하기 위해서는 관절 건강관리는 미리미리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물론, 몸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더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국내에서 관절영양제로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씨스팡 관절팔팔'의 효능과 성분, 가격, 부작용 등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씨스팡 관절팔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씨스팡(Syspang)에서 출시한 관절영양제인 '관절팔팔'은 '초록잎홍합추출오일'을 주요성분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배우 차승원님을 모델로 잘 알려진 제품입니다.

그렇다면 '초록잎홍합추출오일'을 주성분으로 사용한 이유가 무엇일까요? 뉴질랜드 해안가에 살고 있는 마오리족이, 내륙에 사는 마오리족보다 특히 관절 건강이 튼튼하다고 하는데, 그 이유가 바로 '초록잎홍합'을 생식으로 섭취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초록잎홍합은 오직 뉴질랜드에서만 채취가 되고 있고, 이 초록잎홍합은 성분의 효능을 검사해봤을 때도 염증을 완화시켜서 통증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불포화지방산도 다량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씨스팡 관절팔팔은 국내최초로 '관절의 기능성'을 식약처에서 개별 인정받은 뉴질랜드산 '초록잎홍합추출오일'을 원료로 사용관절의 다양한 기능을 개선, 보호, 향상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씨스팡 관절팔팔

 

씨스팡 관절팔팔 효능 및 성분

 

씨스팡 관절팔팔의 성분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초록잎홍합추출오일 복합물'인데, 뉴질랜드 청정해안에서 서식하는 초록잎홍합에서 유효성분만을 농축하여 추출하였다고 합니다. 특히, 살아있는 초록잎홍합 1,000kg 당 1.4kg밖에 나오지 않는 귀한 오일로서 국내 최초의 관절 기능성 개별인정형 원료이기도 합니다.

 

초록잎홍합은 뉴질랜드와 같은 청정지역에서 서직하면서 바다의 플랑크톤을 먹고 사는데, 연중 일조시간이 2,000시간 이상일 정도로 태양빛이 강렬한 뉴질랜드에 자외선으로부터 본인을 보호하기 위한 플랑크톤이 항염물질을 생산한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초록잎홍합이 자연스럽게 항염효과가 강하다고 합니다.

 

식약처인정을 받은 초록잎홍합추출오일 복합물을 7개의 대학병원에서 43명을 대상으로 8주간 인체적용시험을 해보았을 때, 관절 건강 관련 지표가 개선되었고(섭취자 평가 83.7%, 연구자 평가 90%), 지속적으로 섭취할 수록 통증이 유의적으로 감소하는 것도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씨스팡 관절팔팔은 캡슐기제를 제외하고 위와 같이 관절에 좋은 초록잎홍합추출오일복합물 100%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씨스팡 관절팔팔 부작용 및 먹는법/가격

 

씨스팡 관절팔팔 섭취 방법은 1일 2회(아침과 저녁), 1회 2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씨스팡 관절팔팔의 부작용은 크게 알려진 것은 없습니다. 다른 건강기능식품들과 마찬가지로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체질인 경우에 상세 성분 확인이 필요하고, 임산부나 수유부는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관절팔팔 주의사항으로 간질환이 있거나 혈전용해제를 복용하시는 분은 섭취 전에 전문가와 상담하는게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씨스팡 관절팔팔 가격은 공식몰 기준으로 56캡슐 2박스(4주분)는 57,900원, 4박스(8주분)는 112,300원, 6박스(12주분)은 165,000원, 8박스(16주분)은 213,100원, 10박스(20주분)는 260,600원, 12박스(24주분)는 306,000원으로, 구매수량이 많을 수록 조금 더 단가가 낮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듯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