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495회 육성재 맨투맨 :: 유니크한 호텔 아트웍 스웻셔츠  
본문 바로가기
MEN

라디오스타 495회 육성재 맨투맨 :: 유니크한 호텔 아트웍 스웻셔츠

라디오스타 495회 육성재 맨투맨 :: 유니크한 호텔 아트웍 스웻셔츠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생각지도 못하게 감기에 걸려서

황금같은 연휴에 고생을 하고 있네요

여러분들도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저녁에 걸칠 옷도 챙겨다니셔야 할 것 같네요

 

오늘은 아주 유니크하고

탐나는 맨투맨 티셔츠를 소개해드리기 위해서

준비해봤는데요 !!

 

 

바로 지난 9월 28일 수요일에 방송되었던

<라디오 스타> 495회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성대결절 치료 중으로 잠시 자리를 비운 DJ 규현을

대신해서 일일 DJ로 합류했던

인기 아이돌 비투비(BTOB)의 멤버 '육성재'씨가

입고 나왔었던 검정색 맨투맨 티셔츠 !!!

 

 

저는 방송을 보면서 다른 거 보다

육성재군이 입고 나왔던 맨투맨에

눈길이 가더라구요~

맨투맨은 FW시즌의 핵심 아이템이기도 한데

유니크하면서도 심플한 프린팅 디테일이

더 매력적으로 보여서 정보를 찾아봤답니다

 

 

육성재군이 화이트 셔츠에 레이어드해서 입은

검정색 맨투맨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골드 필름과 실버 스카치를 이용해서

별과 달이 빛나는 밤하늘 아래의

호텔을 형상화한 아트웍이 매력 포인트에요~

 

 

육성재군이 라디오스타에서 입었던 맨투맨은

오디너리피플(ORDINARY PEOPLE)

ORIDINAY 16FW HOTEL SWEATSHIRT

제품이에요~

가격은 8만원 후반대에 찾을 수가 있고

블랙 컬러 한 가지 밖에 없네요 !

그리고 호텔 아트웍과 함께 넓은 밑단 시보리 디테일도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