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노스 맥스 효능(효과) 및 성분/가격/먹는법 등 :: 전립선 건강  
본문 바로가기
NEWS & TIPS

비아노스 맥스 효능(효과) 및 성분/가격/먹는법 등 :: 전립선 건강

요즘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내 몸의 건강을 직접 챙기며 관리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우리 몸의 각 기관들은 각각 모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데, 남성분들에게 있어서 '전립선'이 중요하다는 건 모두 잘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전립선 건강에 문제가 있다면 소변을 본 후 잔뇨감이 들거나, 소변 줄기가 약해져서 시원한 느낌이 들지 않는 등의 증상을 느낄텐데, 보통은 나이가 들어서 노화로 인해 그럴거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식습관과 생활 방식도 많이 달라지면서 나이와 상관없이 전립선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연령대 상관없이 전립선 건강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전립선 건강'을 위해서 많이 남성분들이 섭취하고 있는 트루포뮬러의 '비아노스 맥스'의 효능 및 성분, 가격, 먹는법 등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맥스

 

'비아노스 맥스'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루포뮬러(TRUE FORMULA)에서 출시한 '전립성 건강'에 초점을 맞춘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존 오리지널 제품인 '비아노스'의 주성분의 함량을 높인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아노스 맥스'는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매우 잘 알려져있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옥타코사놀'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쏘팔메토'는 유럽 국가들에서 전립선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크게 각광받고 있는 소재인데, 쏘팔메토 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인 '로르산'은 이미 오래전부터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위해서 자주 섭취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식약처에서도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을 인정받은 기능성 성분입니다.

 

남성분들은 언젠가는 잔뇨감이 있거나, 소변 줄기가 약해지거나, 배뇨 속도도 약해지고, 화장실을 자주 가는 등 전립선 건강이 염려되는 상황이 오게 될텐데, 그런분들에게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맥스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비아노스 맥스 효능(효과)

 

비아노스 맥스는 주요 효능이라하면, 주원료로 함유된 '쏘팔메토 추출물'과 '옥타코사놀'에서 얻을 수 있는 효능/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 쏘팔메토 추출물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인데, 전립선 건강에 이상이 있는 성인 남성 132명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는 '소변의 잔뇨량 개선'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전립선 건강에 이상이 있는 남성 176명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에서는 '배뇨빈도 감소와 소변 유속 개선'이 확인되었고, 남성 25명을 대상으로 한 다른 인체적용시험에서는 전립선의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증가'가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또 다른 주원료인 '옥타코사놀' 역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을 인정받은 기능성원료로, 장거리 육상선수 8명을 대상으로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최대 산소 섭취량과 운동 시간 증가'가 확인 되었고, 남학생 30명과 남자 운동선수 14명을 대상으로 한 다른 인체적용시험에서는 '심폐지구력 향상, 운동 중 피로감 감소' 그리고 또 다른 시험에서는 '탈진 시까지 주행시간 향상'의 결과를 얻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활력 비타민이라고 불리는 비타민B군(비타민B1,B2,B6,나이아신)도 함유되어 있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까지 함유하고 있어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아노스 맥스 성분

 

비아노스 맥스는 주성분으로 '쏘팔메토 추출물'과 '옥타코사놀' 이 외에도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총 성분의 원료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쏘팔메토열매추출물, 옥타코사놀분말, 황산아연, d-a-토코페롤, 니코틴산아미드, 판토텐산칼슘, 비타민B6염산염, 비타민B1염산염, 비타민B2, 포도씨유, 밀납, 대두레시틴, 아미노산혼합제제, L-아르지닌, 참당귀추출물분말, 오미자농축분말, 마카추출물분말, 헛개나무추출물분말, 복분자추출물분말, 마늘농축분말, 홍삼농축액분말, EPA및DHA함유유지, 산수유추출분말, 강황추출물분말 [대두, 고등어, 쇠고기, 오징어 함유]

(캡슐기제 - 젤라틴, 글리세린, D-소비톨액, 카카오색소, 오징어먹물색소)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맥스

 

비아노스 맥스 먹는법 및 가격

 

기존 오리지널 제품인 '비아노스'가 1일 1회, 1회 1정을 섭취하는 것과 달리, '비아노스 맥스'는 1일 1회,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해주면 됩니다.

비아노스 맥스의 가격은 트루포뮬러 공식 판매처를 기준으로, 1박스(1개월) 39,800원, 2박스(2개월) 78,900원, 3박스(3개월) 117,300원, 6+1박스(7개월) 234,600원, 12+2박스(14개월) 468,2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여러 박스를 구매하는게 박스 단가를 더 낮게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