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의 여왕 16회 최강희 블라우스 :: 트렌디한 디자인의 파이핑 파자마 블라우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추리의 여왕 16회 최강희 블라우스 :: 트렌디한 디자인의 파이핑 파자마 블라우스

추리의 여왕 16회 최강희 블라우스 :: 트렌디한 디자인의 파이핑 파자마 블라우스



안녕하세요!!! 신나는 불금 기분좋게 보내고 계시죠?

저는 어제 학교축제에 싸이가 온다고 해서

오랜만에 캠퍼스에 다녀와서 오늘은 좀 쉬어야겠네요


아무튼 이번 시간에 전해드릴 패션 아이템은

지난 밤 16회를 마지막회로 인기리에 종영한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에서

유설옥(최강희)이 입었던 블라우스입니다



5월 25일 목요일 밤에 방송한

<추리의 여왕> 마지막회 16회 후반부

위 장면에서 유설옥(최강희)이 입고 있었던

파자마 스타일의 블라우스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어요



최강희씨가 위 장면들에서 입고 있는 블라우스는

트렌디하고 미니멀한 스퀘어 패턴에

레드 컬러 파이핑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파자마 블라우스에요

파자마룩은 물론이고 하의에 따라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겠네요




추리의 여왕 16화에서 최강희씨가

입었던 파자마st 블라우스는

럭키슈에뜨(Lucky Chouette)

Square Printed Pajama Shirt

(LQICM17100IVX) 제품으로

10만원 중반대의 가격이네요


추리의 여왕 후속작으로는

박민영, 연우진 주연의 <7일의 왕비>가

방송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