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가는길 10회 김하늘 코트 :: 세련된 스타일의 하프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공항가는길 10회 김하늘 코트 :: 세련된 스타일의 하프코트

공항가는길 10회 김하늘 코트 :: 세련된 스타일의 하프코트

 

 

안녕하세요~ 오랜만이네요~~!!

이제 날씨가 꽤나 쌀쌀하고 춥기까지 하네요

역시 가을은 금방 지나가고

빠른 시일내에 겨울이 올 것만 같네요

 

오늘은 지금처럼 쌀쌀한 가을에도 좋고

초겨울까지도 예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여자 코트 하나를 소개해드리기 위해서

준비해왔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코트는

요즘 인기리에 방영하고 있는

수목드라마인 김하늘, 이상윤 주연의

<공항 가는 길>에서 여주인공 최수아역으로

출연하고 계신 김하늘씨가 입고 나왔었는데요

 

 

바로 최근 회차였던 10월 20일 목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공항 가는 길> 10회 마지막 부분 중에서

최수아(김하늘)가 박진석(신성록)을 만나러 갔을 때

세련되고 도도하게 입고 있었던

회색 하프 코트에요 !!

 

 

김하늘씨는 드라마에서

네이비 컬러의 블라우스에 스키니진을 입고

그 위에 이 회색 코트를 입었었는데

세련되면서도 분위기있죠??

 

김하늘씨가 입은 모습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루즈핏으로 나온 코트라서 요즘 트렌드도 반영되었고

카라가 없는 코트라서 그런지

더 깔끔해 보이기도 하네요

 

 

김하늘씨가 공항 가는 길에서 도도하게

입고 나왔던 그레이 코트는

헤지스 레이디스(HAZZY LADIES)

HSH06D025LE 제품이네요

가격대는 50~60만원대에 찾을 수가 있네요

그리고 찾아보니깐 모 88% 제품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