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름 눈건강 효과 및 후기/성분/함량/급여방법/급여량/부작용 정리 :: 강아지 눈영양제  
본문 바로가기
NEWS & TIPS

낼름 눈건강 효과 및 후기/성분/함량/급여방법/급여량/부작용 정리 :: 강아지 눈영양제

낼름 눈건강은 반려인 행복 케어 브랜드 미펫(mepet)에서 가족같은 반려견의 '안구 건강'과 '노화로 인한 시력 저하 예방'에 도움이 되도록 만들어진 반려동물 영양제입니다. 낼름 눈건강(루테인)은 ODF 필름 제형으로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좋은 성분만을 고집한 국내 최초 프리미엄 강아지 눈영양제 식품으로, 많은 반려인들이 반려견을 위해서 급여하고 있습니다.

 

낼름 눈건강

 

반려견은 생물학적 안구 구조상, 이물질로 인한 각막손상과 안구질환에 취약할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따라서, 사람과는 다른 반려견의 안구 특성상 별도의 영양제 섭취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반려견의 '눈동자가 뿌얘진 것 같다', '눈이 쉽게 충혈된다', '장난감을 찾는데 예전보다 오래걸린다', '예전과 달리 밖으로 나가는 것을 꺼려한다', '평소 활동하던 공간에서 자주 부딪힌다', '어두운 곳에서 잘 보지 못한다', '평소보다 우울해하고 잠을 더 많이 잔다' 등의 증상이 있다면, 반려견의 눈건강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낼름 눈건강 효과 및 후기

 

미펫 낼름 눈건강은 미국 FDA로부터 안정성을 인정받은 '마리골드꽃 추출물'이 핵심원료로 함유되어있습니다. 마리골드꽃은 브로콜리의 약 32배에 해당하는 45,000mg의 루테인이 함유되어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눈 건강 주요 원료로 프로비타민A(베타카로닌 함유), 비타민C&E까지 함유하고 있습니다. 루테인과 베타카로닌, 비타민C, 비타민E는 항산화 성분으로 반려견 망막 기능의 개선과 '노화로 인한 안구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낼름 눈건강 실제 사용 후기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한달 급여 후에 뿌옇게 된 부분이 줄어들고 눈꼽도 확 줄었어요."

- "일주일 먹고 눈꼽도 많이 줄고 눈색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 "노령견이라 백내장으로 눈이 뿌옇게 되었는데 섭취 2주 정도 후에 눈이 맑아진게 보였어요."

- "꾸준히 섭취할 때 확실이 눈이 깨끗합니다."

- "눈물이 눈에 띄게 안나오네요."

- "아이가 잘먹고, 먹은 후로는 좋아졌습니다."

 

등으로 대부분 효과가 좋다는 후기들이 많습니다.

 

낼름 눈건강 성분 및 함량

 

미펫 낼름 눈건강에 함유된 성분의 원료명은 풀루란, 변성전분, 글리세린, 루테인, 소고기향분말, 폴리옥시에틸렌소르비탄, L-알기닌, 팩틴, D-소르비토르, 소고기향, 프로필렌글리콜, 비타민C, 비타민E, 프로비타민A, 혼합성보조사료(덱스트린, 말토오스,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레시틴), 수크랄로스 입니다.

 

위에서 알 수 있듯이, 미펫 낼름 눈건강에는 NO 글루텐, NO 포도당, GMO FREE, NO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NO 이산화규소, NO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까지 6無첨가물로 인해 알레르기 걱정도 없습니다.

 

특히, 사람이 먹는 식재료만 사용한 100% 휴먼그레이드로, 사람의 식품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제조하였기에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등록성분함량은 조단백질 6.4% 이상, 조지방 1.8%이상, 칼슘 0.04%이상, 인 0.05%이상, 조섬유 2.2%이하, 조회분 1.1%이하, 수분 10.5%이하 입니다.

 

낼름 눈건강 급여방법 및 급여량/부작용

 

미펫 낼름 눈건강(루테인)은 모든 견종에게 급여가 가능하며, 여러 종류의 낼름 영양제를 급여할 때에는 각 영양제별 권장 시간(식전, 식후)에 맞추되 흡수 시간을 고려해서 10분 간격으로 급여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일일권장 급여량은 5kg 이하 소형견은 1일 1매, 5kg 이상 소중형견은 1일 2매, 10kg 이상 대형견은 1일 3매입니다.

 

낼름 눈건강 영양제는 식후에 급여하는 것이 효과적이며, 루테인은 지용성이므로 음식 속 지방과 함께 녹을 수 있도록 식후에 먹어야 더욱 효과적입니다. 반려견의 취향에 따라 차이가 있겠으나 소고기 분말을 추가하여서 기호성을 높였으며, 단독 급여가 어려울 시에는 좋아하는 간식에 붙여서 급여해주면 됩니다.

 

참고로, 낼름 눈건강은 생후 3개월 이후 혹은 사료를 먹을 수 있는 시기로부터 급여하는 권장한다고 합니다. 

 

식품 원료로서 안전하나 특이 체질이나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경우에 성분을 확인하고 급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