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346회 보미 후드티 :: 우리 결혼했어요 러블리한 핑크 후드 티셔츠  
본문 바로가기
WOMEN

우결 346회 보미 후드티 :: 우리 결혼했어요 러블리한 핑크 후드 티셔츠

우결 346회 보미 후드티 :: 우리 결혼했어요 러블리한 핑크 후드 티셔츠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는 그래도

날씨가 그렇게 춥진 않네요!!

집밖으로 나가서 즐겁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엔 참 좋은 주말인데요!

오늘은 이렇게 좋은 날씨와 어울리는

러블리한 아이템을 소개해드릴려고 준비해봤어요

 

바로!!!! 토요일 대표 예능프로그램인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요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최태준-보미 커플의 신혼생활에서 볼 수 있었던

후드티셔츠랍니다

 

 

남녀 모두에게 정말 많은 사랑을 받는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인 '윤보미'가

얼마전에 배우 최태준과 함께 우결에 합류했었는데

특히, 보미양은 앞머리를 내린 모습으로 등장하며

미모 전성기를 누리며 더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옷은 에이핑크 보미양이 입었던 옷으로

지난 11월 5일 토요일 오후에 방송되었던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346회에서

최태준-보미 커플이 신혼집을 새단장하고

아기자기하고 소소한 식사~

그리고 해바라기와 연꽃초까지 이어진

이벤트까지!!!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내용이였는데

이 장면에서 보미양이 입고 있었던 핑크색 후드티에요!

 

 

신혼집을 꾸미며 편한 옷으로 갈아있는다고해서

입있던 라이트 핑크 컬러의 후드티인데

러블리하고 큐티한 보미양과

너무나 잘 어울리더라구요

 

 

우결에서 보미가 입고 나왔던 핑크 후드는

커버낫(COVERNAT)

C LOGO HOODIE PINK 제품으로

약 7~8만원 정도에 찾을 수가 있네요

러블리한 연핑크 컬러에

왼쪽 가슴에 C로고 패치 등

깔끔하고 사랑스러운 룩에 딱인 후드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