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결혼 출연진 및 등장인물/인물관계도/제작사/몇부작 등 :: 오승아&윤선우&윤해영&전노민  
본문 바로가기
TV&DRAMA

세 번째 결혼 출연진 및 등장인물/인물관계도/제작사/몇부작 등 :: 오승아&윤선우&윤해영&전노민

세 번째 결혼 출연진 및 등장인물/인물관계도/제작사/몇부작 정보 :: 드라마 <세 번째 남편>은 2023년 10월 20일 종영 드라마 <하늘의 인연>의 후속 방송으로, 2023년 10월 23일 월요일부터 2024년 4월 5일 금요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총 120부작으로 방송 예정인 MBC 일일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속 출연진과 등장인물, 인물관계도와 제작진, 제작사 등 드라마에 대한 정보를 모두 정리하였습니다.

 

세 번째 결혼 출연진 및 등장인물/인물관계도/제작사/몇부작
세 번째 결혼 출연진 및 등장인물/인물관계도/제작사/몇부작

 

세 번째 결혼 드라마 정보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은 "조작의 삶을 사는 여자와 거짓을 파헤치고 응징하려고 몸부림치는 여자의 파란만장한 진실 게임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복수&로맨스 장르의 드라마입니다.

 

<세 번째 결혼> 제작사는 MBC C&I이며, 연출은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더 뱅커> 등을 연출하고, <캐리어를 끄는 여자>, <내 딸, 금사월> 등을 공동연출한 이재진PD와 드라마 <마녀의 게임>을 공동연출한 강태흠PD가 맡았으며, 극본은 드라마 <두 번째 남편>, <최고의 연인>, <빛나는 로맨스> 등을 집필한 서현주 작가안진영 작가가 맡았습니다.

 

드라마 주요 출연 배우로는 오승아, 윤선우, 윤해영, 전노민, 오세영, 문지후, 박영운 배우들로, 주연 배우들의 간략한 프로필 및 필모그래피는 등장인물 소개와 함께 정리해두었습니다.

 

MBC <세 번째 결혼> 정규 방송은 매주 월~수, 금요일은 오후 7시 5분 ~ 7시 40분, 목요일은 7시 10분 ~ 7시 40분, MBC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스트리밍 및 다시보기를 지원하는 OTT 플랫폼은 웨이브(WAVVE)입니다.

 

시청 등급은 15세 이상 시청가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00x250

 

세 번째 결혼 출연진 및 등장인물

세 번째 남편 오승아 윤선우
세 번째 남편 오승아 윤선우

 

정다정 / 캐스팅.오승아(레인보우)

보배정 조리실 직원.

더보기

내 모든 걸 던져서라도, 네 죗값을 치르게 할 거야!

백상철과 결혼해 딸 송이를 키우고 있는 주부.
스스로 빛을 발하여 주위에 온기를 퍼지게 하는 따뜻한 여자.
명랑 쾌활하고 긍정적이며 진취적이지만, 억울한 일을 당하면 반드시 죗값을 치르게 하는 오기도 장착한 여자. 누군가 자신을 밟으면 더욱 살아나는 잡초처럼 질긴 생명력을 지니고 있다.
보육원 생활을 거쳐 고단한 삶을 사느라고, 온갖 아르바이트를 한 덕에 씩씩한 강철 체력과 뛰어난 손재주와 해박한 지식을 겸비했다.
타고난 손맛과 미각이 뛰어나며 다방면에 재주가 많은 여자. 삶이 고단하고 외로운 사람들에게 자신이 만든 요리로 위로를 주고 싶은 소박한 꿈을 지니고 있다.

 

배우 오승아 프로필 및 최근 작품활동

나이(생년월일) 1988년 9월 13일
키/혈액형 168cm / A형
소속사 스타휴엔터테인먼트
드라마 태풍의 신부(2022~2023), 신사와 아가씨(2021~2022/특별출연), 두 번째 남편(2021~2022) 등
영화 심장이 뛴다(2011/특별출연)

 

왕요한 / 캐스팅.윤선우

<드림 식품> 본부장. 왕회장의 조카.

더보기

내가 해줄게요! 당신이 원하는 모든 걸!

딸을 혼자 키우는 돌싱남.
약간은 냉소적이고 까칠한 남자. 하지만 속은 사려 깊고 합리적이며 젠틀한 품위를 장착한 츤데레.
자신과 관계되지 않은 일에 공연히 나서지 않고 딱 선을 긋는 스타일. 그렇기에 빈말로 아부하지 않고, 참견도 하지 않는 개인주의자.
수틀리면 비수를 꽂는 모진 말로 따발총처럼 뱉어내는 ‘불주둥이.’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는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 직진남. 사랑하는 여자 이외의 여자는 그저 ‘생물’로 보는 순정남.
수시로 ‘NO’를 연발하지만, 딸한테는 언제나 ‘YES’인 자타공인 딸바보.
훤칠한 광찢남.(광고를 찢고 나온 남자)

 

배우 윤선우 프로필 및 최근 작품활동

본명 윤민수
나이(생년월일) 1985년 9월 7일
키/혈액형 183cm / B형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드라마 굿잡(2022), 낮과 밤(2020~2021), 그놈이 그놈이다(2020/특별출연) 등
영화 나의 여신(2022), 일어서는 인간(2016), 7번방의 선물(2013/단역) 등

 

세 번째 결혼 윤해영 전노민
세 번째 결혼 윤해영 전노민

 

민해일 / 캐스팅.윤해영

왕제국의 세 번째 부인. 다정의 친모.

더보기

민해일이 누구예요? 난 노엘이라구요!
웨딩드레스 디자이너로 <노엘 웨딩샵>을 운영하고 있다.
드세거나 꿋꿋하지 못하고 외로움도 잘 타는 성품. 교육을 잘 받고 자란 교양과 지성미도 장착해 했다. 외모는 화려하지만 천박하지 않고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아름다움의 최고봉을 이루는 여자.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미모와 섹시한 몸매, 눈웃음으로 가는 곳마다 자신의 의도와는 다르게 남자들이 꼬인다.

 

배우 윤해영 프로필 및 최근 작품활동

나이(생년월일) 1972년 2월 19일
키/혈액형 170cm / O형
소속사 젠스타즈
드라마 아씨두리안(2023), 결혼작사 이혼작곡2(2022), 속아도 꿈결(2021) 등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2009/특별출연)

 

왕제국 / 캐스팅.전노민

지훈 친부. 요한의 작은 아버지.

더보기

내가 가지고 싶은 것은 언제나 손에 넣어야 해!
<드림 식품> <드림 호텔> <드림 홈쇼핑> <드림 백화점>을 거느린 회장.
집착이 강하고 화통하고 불도저 같은 성격. 나이에 비해 젊은 외모에 고급스럽고 세련되고 댄디한 스타일의 신사. 한번 하겠다고 마음먹으면 반드시 하고야 마는 아우라 끝판왕. 자신의 속내를 좀처럼 내비치지 않는 능구렁이. 여러 개의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을 만큼 이재에 밝고, 탁월한 경영능력을 겸비했다. 9개를 가지고 있으면 10개를 채워야 하는 야심가. 반면에 재즈와 피아노와 그림수집 취미가 있다.

 

배우 전노민 프로필 및 최근 작품활동

본명 전재용
나이(생년월일) 1966년 8월 28일
176cm
소속사 유엠아이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아씨두리안(2023), 오아시스(2023), 삼남매가 용감하게(2022/특별출연) 등
영화 스텔라(2022), 보는 것을 사랑한다(2021), 기방도령(2019) 등

 

세 번째 결혼 오세영 문지후 박영운
세 번째 결혼 오세영 문지후 박영운

 

강세란 / 캐스팅.오세영

다정의 친구. 네일아트숍 운영.

더보기

난 단지 아버지의 원수를 갚아주었을 뿐이야!

자기중심적이고 비뚤어진 욕망의 화신.
걸그룹 뺨치는 외모와 화려한 말솜씨를 장착한 독버섯처럼 아름다운 여자.
가지고 싶은 것을 못 가질 바에는 차라리 망가트려야 속이 시원한 여자. 자기가 좋아하는 것에 올인을 하는 뜨거운 열정과 강한 집착을 가지고 있다.
차가운 얼음같은 냉랭함과 뜨거운 열정과 악착같은 끈질김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성품이라 목표에 절대 흔들리지 않는 집요함이 있다.
하지만 내면의 또 한 축에는 자존감이 급격히 떨어져 열등감에 빠져 있다. 그것을 내보이지 않기 위해 더욱 더 고개를 빳빳이 쳐들고 눈을 내리깔며 자신의 연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으려고 애를 쓴다.

 

배우 오세영 프로필 및 최근 작품활동

나이(생년월일) 1996년 7월 21일
키/혈액형 167cm / O형
소속사 싸이더스HQ
드라마 블라인드(2022/단역), 나의 로켓(2022/웹드라마), 서른, 아홉(2022) 등
영화 내가 죽던 날(2022/단역), 백년 후에 아무도 없다(2018)

 

백상철 / 캐스팅.문지후(A-JAX)

<드림 식품> 식품개발실의 직원. 다정의 남편.

더보기

길을 막고 물어봐. 부잣집 여자를 밀어낼 사람이 어디 있는지!

우유부단하고 소심한 기회주의자.
패션모델 뺨치는 기럭지에 현란한 외모의 소유자답게 뺀질뺀질하고 요리 붙었다 조리 붙었다 상황에 따라서 변신을 거듭하는 카멜레온 같은 남자.
잘난 외모에 비해 다소 두려움이 많고 온순한 성품이다.
적당히 선량하며 적당히 속물적이다.

 

배우 문지후 프로필 및 최근 작품활동

본명 문효준
나이(생년월일) 1991년 4월 29일
180cm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짠내 아이돌(2022/웹드라마), 깨물고 싶은(2022/웹드라마), 파트타임 멜로(2021/웹드라마) 등
영화 FEVER(2023), 싱어송(2022), 지미추(2021/단편) 등

 

왕지훈 / 캐스팅.박영운

드림식품회사 팀장. 왕제국 회장의 막내아들. 요한의 사촌 동생.

더보기

명랑 쾌활, 유유자적, 건들건들한 스타일.
장난기 많은 미소년 같은 외모를 배반하듯 노는 것은 개차반이다.
구김살 없고 뇌가 청순해서 경박스럽다. 이성보다는 욕망이 앞선다. 재미없고 지루한 것은 딱 질색.
재벌3세들 모임에 출근 도장을 찍으면서 술과 여자와 도박의 3종 세트는 물론이고 음주운전으로 걸리는 건 다반사다. 하지만 그런 위법을 하면서도 결코 처벌을 받지 않는 다이아몬드 수저!

 

배우 박영운 프로필 및 최근 작품활동

나이(생년월일) 1990년 1월 18일
189cm
소속사 아센디오
드라마 더 패뷸러스(2022), 대행사(2022), 밥만 잘 사주는 이상한 이사님(2022) 등
영화 밥만 잘 사주는 이상한 이사님 극장판(2023),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2022/단역), 귀(2010)

 

세 번째 결혼 다정이네 세란이네 윤여사네 등
세 번째 결혼 다정이네 세란이네 윤여사네 등

 

다정이네

 

한마리 / 캐스팅.이칸희

상철모. 다정의 시어머니.

더보기

어리광과 엄살로 뭉친 공주병 아줌마.
여성스럽고 여리여리하며 한들한들하다. 차림새도 늘 블링블링. 3년 전, 간암으로 세상을 떠난 애처가 남편 덕분에 자기 손으로 제대로 할 줄 아는 것도 없다. 그저 할 줄 아는 거라고는 자기 몸치장하고, 문학소녀답게 시나 줄줄이 읊어대고, 맛집 유람이나 하면서 남편이나 상철에게 이거 해줘, 저것 해줘, 징징거리는 것 밖에 없다. 이제 자신을 이뻐라하며 애지중지하는 남편도 없기에 그 모든 징징거림과 투정을 아들에게 하며 의지한다. 하루에도 몇 번씩 전화해서 “전기렌지 불이 안 들어오는데 어떡하니?” 외친다.

신덕수 / 캐스팅.안내상

다정의 친부. 진중하고 따뜻하고 정감 있는 성품.

백송이 / 캐스팅.김시온

다정이와 상철의 딸. 예쁘고 애교 많은 아이.

 

세란이네

 

천애자 / 캐스팅.최지연

세란의 엄마. 강만석의 부인.

더보기

윤여사의 한정식 식당 <보배정> 홀 서빙 직원.
어떻게 꾸며도 남성스러움이 묻어나는 여자. 타고난 촌스러움과 드세고 억척스럽다. 가난이 몸에 배여서 절약 정신이 투철하다. 목소리 크고, 이기적이며 자신과 세란에게 이익이 되는 일이면 범죄도 마다하지 않는 성격. 아무리 돈이 많아도, 돼지 목에 진주를 걸 듯, 멋하고는 거리가 멀다. 첫 남편 강만석도 죽고 재혼한 남편도 사망하게 되는 팔자 사나운 여자.

강만석 / 캐스팅.김영필

세란의 아빠. 신덕수의 친구. 덕수의 오랜 친구.

 

윤여사네

 

윤보배 / 캐스팅.반효정

<보배정> 한정식의 주인.

더보기

잃어버린 아들을 찾고 있어요!
미쉐린 가이드 빕구르망 파트의 맛집 <보배정>을 운영하는 욕쟁이 할머니. 경우에 빠지거나 이치에 어긋나는 꼴을 보면 구수하고 찰진 욕을 퍼붓는다. 하지만 속은 더없이 따뜻하고 정이 많다.
그 옛날 부잣집 양반 가문의 자손으로 만석지기 일꾼들에게 밥을 대접하는 자신의 어머니를 보며 자라서 불쌍한 사람에게는 늘 그냥 밥을 준다. 때로는 칼 같고, 때로는 가마솥 밥 누룽지처럼 구수하고 정감 있는 할머니.
<보배정>은 유기농 제철 한상차림으로 지역 유지들이나 정치경제쪽 거물들이 들락이는 프라이빗한 고급 한정식 식당이다.

양미순 / 캐스팅.정새별

윤 여사의 충직한 집사. 의리에 살고 의리에 죽는 여자. 남자의 손목을 잡아본 적도 없는 모태솔로.

 

그 외 인물

구천원 / 캐스팅.박상후

마리가 덕질하는 트로트 가수.

왕안나 / 캐스팅.이아린

요한이가 입양한 딸.

 

세 번째 결혼 인물관계도

세 번째 결혼 인물관계도
세 번째 결혼 인물관계도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은 정다정(오승아), 왕요한(윤선우), 왕제국(전노민), 민해일(윤해영), 백상철(문지후), 강세란(오세영), 왕지훈(박영운)이 주요 인물들이며, 등장인물들간의 인물관계도는 위 사진과 같습니다.

 

세 번째 결혼 포스터

세 번째 결혼 포스터세 번째 결혼 포스터
세 번째 결혼 포스터

 

 

리피어라 효능 및 성분/부작용/복용법/가격 정리 :: 두드림 최명길 리피어라 : 갱년기 영양제

리피어라 효능 및 성분/부작용/복용법/가격 총정리 :: '리피어라'는 '두드림'의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으로, 배우 최명길님이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최명길 리피어라', '최명길 갱년기

fashionlup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