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및 등장인물/인물관계도/예고편/OTT 등 :: 장나라&손호준  
본문 바로가기
TV&DRAMA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및 등장인물/인물관계도/예고편/OTT 등 :: 장나라&손호준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및 등장인물/인물관계도/예고편/OTT 등 드라마 정보 정리 ::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는 2023년 8월 13일 종영한 드라마 <아씨두리안>의 후속으로, 2023년 12월 30일 토요일부터 2024년 2월 18일 일요일까지, 매주 토요일/일요일 오후 9시 10분, 총 16부작으로 방송 예정인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드라마입니다.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예고편 OTT 등

 

 

나의 해피엔드 드라마

 

TV조선 주말드라마 <나의 해피엔드(My Happy End)>는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이 깨진 뒤 남은 것은 불행이었다.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서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를 그린 휴먼, 추리, 스릴러 장르의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제작사는 스토리바인픽처스, 하이그라운드, 아이엔컬처앤콘텐츠이며, 연출은 드라마 <오늘의 웹툰>, <의사요한>,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을 연출한 조수원PD김상훈PD가 맡았으며, 극본은 2020년 방송콘텐츠진흥재단 드라마 극본 공모전 '제12회 사막의 별똥별 찾기' 대상 당선의 백선희 작가가 맡았습니다.

 

정규 방송은 매주 토/일 오후 9시 10분 TV CHOSUN 채널을 통해서 방송되며, 다시보기 및 스트리밍 OTT는 넷플릭스(NETFLIX)입니다. 그 외 티빙, 웨이브,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참고로, 촬영 기간은 2023년 4월 21일 ~ 2023년 12월 8일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나의 해피엔드 포스터

 

나의 해피엔드 포스터 1나의 해피엔드 포스터 2나의 해피엔드 포스터 3
나의 해피엔드 포스터 장나라나의 해피엔드 포스터 손호준나의 해피엔드 포스터 소이현
나의 해피엔드 포스터 이기택나의 해피엔드 포스터 김홍파나의 해피엔드 포스터 박호산

 

 

300x250

 

나의 해피엔드 출연진 및 등장인물

나의 해피엔드 서재원 장나라

 

서재원

/ 배우.장나라

43세 (여) 매년 수천억의 매출을 올리는 생활가구 브랜드 <드레브> 대표.

더보기

모두가 인정하는 자수성가 CEO이자 백만 팔로워를 홀린 인플루언서.
어린 시절 재원 곁엔 엄마 대신 그녀를 살뜰히 보살펴준 계부 창석이 있었고,
그래서 엇나가지 않을 수 있었다.
그리고 지금의 <드레브>가 있기까지 물심양면 재원을 도운 남편 순영,
그리고 <드레브>의 히트 상품을 연이어 내놓은 완벽한 동료 테오가 있었다.
재원은 자신의 성공이 이들 덕분이라고, 한 치의 의심 없이 믿었다.

 

그런 재원의 믿음이 깨지기 시작한 건 한 순간이었다.
그토록 믿었던 순영, 테오, 창석의 감춰진 속내가 드러나자 재원은 결심한다.

지금 내가 겪고 있는 지옥을 너희에게 고스란히 돌려줄게.
자, 누구부터 시작할까?

 

 

배우 장나라 프로필 및 최근 작품활동

나이(생년월일) 1981년 3월 18일
키/혈액형 163cm / A형
소속사 라원문화
드라마 패밀리(2023), 치얼업(2022/특별출연), 대박부동산(2021) 등
영화 폴라로이드(2015/특별출연), 플라잉 위드 유(2015), 불륜 관계(2012/특별출연) 등

 

나의 해피엔드 허순영 손호준

 

허순영

/ 배우.손호준

45세 (남) 재원의 남편. 프리랜서 디자이너이자 산업디자인과 교수.

더보기

인정 많고 소탈하며, 웬만해선 화내는 법도 없다. 덥수룩한 머리스타일과 두꺼운 안경...
말도 패션도 화려함과는 거리가 멀다.

부유하지 못한 집의 아들로 태어난 순영. 그럼에도 말썽 한 번 부리지 않는 모범생이었다.
그런 그는 한 번 꽂히면 정신 못 차리고 몰두하곤 했는데, 재원이 순영에게 그런 존재였다.

결혼 후에도 인생의 우선순위는 언제나 가족이었다. 그 무엇보다 내 가족이 우선인 그는
재원에겐 세상 둘도 없는 헌신적인 남편이고, 아린에겐 친구처럼 자상한 아빠다.
재원의 꿈을 응원하며 외조하고, 아린을 키우느라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들은 포기해야 했지만,
순영은 그런 자신의 선택을 단 한 번도 후회하지 않았다.

그러던 어느 날, 상상조차 못한 진실을 마주하고
돌이킬 수 없는 결심을 하게 되는데...

 

 

배우 손호준 프로필 및 최근 작품활동

나이(생년월일) 1984년 6월 27일
키/혈액형 176cm / B형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2023), 술꾼도시여자들2(2022/특별출연), 소방서 옆 경찰서(2022) 등
영화 스텔라(2022), 개살구(2021), 크게 될 놈(2019) 등

 

나의 해피엔드 권윤진 소이현

 

권윤진

/ 배우.소이현

43세 (여) 미대 조교수. 재원의 미대 동기.

더보기

예중, 예고, 미대 졸업 후 유학길에 올라 박사학위까지
늘 월등한 기량으로 빛나는 주인공이었고 빛나던 윤진의 대학 시절,
그녀 주위엔 시기 질투하는 이들로 가득했다.

학업을 마치고 작품 활동에 매진했지만,
이렇다 할 성과 없이 영원히 빛날 것 같은 그녀의 재능은 점점 시들어갔다.
그렇게 성과 없는 작품 활동에 하루하루를 버텨가던 어느 날, 주위를 돌아보니
자신과 다르게 반짝반짝 빛나는 재원과 순영이 보였다.

 

 

배우 소이현 프로필 및 최근 작품활동

본명 조우정
나이(생년월일) 1984년 8월 28일
키/혈액형 170cm / A형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드라마 빨강 구두(2021), 운명과 분노(2018~2019), 안투라지(2016/카메오) 등
영화 톱스타(2013), 묘도야화(2007), 죽음의 숲 - 어느날 갑자기 네번째 이야기(2006) 등

 

 

나의 해피엔드 윤테오 이기택

 

윤테오

/ 배우.이기택

35세 (남) <드레브> 디자인 총괄 팀장. 영어 이름 테오 헤리스.

더보기

떠오르는 작가 시절, 거대 기업의 제안을 모두 거절해오다
별안간 <드레브>에 합류해 존재감을 제대로 떨치고 있다.

테오의 삶은 선택의 연속이었다. 10살 때 부모님을 잃은 테오는 친척집이 아닌 미국행을 택해
애정 많은 양부모를 만났다. 이방인 취급하던 친구들에 맞서기 보단 지친 마음을 미술로 달래던 그였다.

그러던 어느 날 다시 돌아간 한국에서 '나와 비슷한 결핍을 가진 듯한' 재원과
짧지만 강렬한 만남을 갖게 되는데...

테오는 또 다시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다!

 

 

배우 이기택 프로필 및 최근 작품활동

나이(생년월일) 1994년 10월 26일
185cm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드라마 본아페티(2023), O'PENing 2023 - 나를 쏘다(2023), 삼남매가 용감하게(2022~2023), 꽃 피면 달 생각하고(2021) 등

 

 

나의 해피엔드 서창석 김홍파

 

서창석

/ 배우.김홍파

70대 초반 (남) 재원의 계부.

더보기

일찍이 아내와 사별하고 십 수 년을 홀로 살았다. 자식 하나 없는 적막한 인생,
반려자를 찾고 싶어 결심한 재혼이었다. 그렇게 재원의 친모를 만났고, 가족이 됐다.

타고난 성품이 순박하고 인정이 많아 가진 건 뭐든 아내에게 줬다.
결혼 후 일 년이 채 못 됐을 때 알았다.
아내가 도박 중독으로 전 재산을 탕진했단 걸.
그때 그에게 남은 건 사채 빛과 의붓딸뿐이었지만, 떠나지 않았다.
태어나 아빠라는 말을 처음 해본다는 재원이 마음에 걸려서.

그렇게 창석과 재원은 가족이 됐고, 그날 이후 창석 인생의 1순위는 언제나 딸 재원이었는데...

 

나의 해피엔드 남태주 박호산

 

 

남태주

/ 배우.박호산

40대 후반 (남) 전 강력계 형사. 현 보험조사관.

더보기

각종 뇌물 사건에 연루돼 경찰 옷을 벗었지만 동료들의 배려로 사임 처리됐다.
그 후 경찰 이력을 이용해 보험조사관이 되었다.

그러나 제 버른 개 못 준다고 했던가?
보험조사관이 된 후에도, 도박을 끊지 못해 조사는 뒷전이요
돈 되는 사건을 들쑤시고 다니던 어느 날, 보험금 허위수령사건을 파다가 재원을 만났고,
거절하기 힘든 그녀의 제안에 마음이 흔들린다.

 

나의 해피엔드 권영익 김명수

 

 

권영익

/ 배우.김명수

60대 후반 (남) 윤진의 부친. 미술계의 거물이자 예술장학재단의 이사장.

더보기

대외적으로는 재능이 있는 학생들을 후원하면서 장학재단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지만,
속에는 뒤틀린 권력욕과 명예욕이 꿈틀대고 있다.

더 높은 자리에 올라가고자 하는 욕망으로
하나밖에 없는 딸 윤진을 자신의 트로피로 만들고자 했으나 뜻대로 되지 않았다.
지금은 무명작가로 전락한 윤진을 못마땅해 하며
자신의 후원을 받아 사회적으로 성공한 재원과 윤진을 사사건건 비교한다.

 

그 외 인물들

조수경 : 신경정신과 의사. 재원의 주치의.

최기자 : 기자.

레이첼 헤리스 : 테오의 여동생.

정미향 : 재원의 친모.

허아린 : 재원과 순영의 딸.

백승규 : <드레브> 디자인팀 직원.

김성희 : 재원의 비서.

박이사 : <드레브> 이사.

유팀장 : <드레브> IT개발팀 팀장.

 

나의 해피엔드 인물관계도

나의 해피엔드 인물관계도

 

TV조선 토일드라마 <나의 해피엔드>는 서재원(장나라), 허순영(손호준), 권윤진(소이현), 윤테오(이기택) 4명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며, 인물들의 가족 및 주변인물들간의 인물관계도는 위와 같습니다.

 

나의 해피엔드 예고편

▼ 1차 티저

 

▼ 2차 티저

 

▼ 3차 티저

 

▼ 4차 티저

 

▼ 하이라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