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6회 박은빈 코트 :: 고급스러운 무드의 캐주얼한 베이지 하프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6회 박은빈 코트 :: 고급스러운 무드의 캐주얼한 베이지 하프코트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6회 박은빈 코트 :: 고급스러운 무드의 캐주얼한 베이지 하프코트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꽤 춥네요

감기 걸리지 않게 두툼하고 따뜻하게

입고 외출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드라마 속에서

볼 수 있었던 예쁜 배우의 예쁜 패션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기 위해서 준비해봤는데요!

바로 얼마전에 새롭게 시작한 주말드라마

김재원, 박은빈, 이수경, 이태환 주연의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볼 수 있었던 옷입니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옥중화>의 후속작으로

10%가 넘는 시청률을 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죠?

김재원, 이수경, 이태환, 박은빈 등

멋지고 예쁜 배우들이 출연하고 계신데

이번엔 그 중에서 '박은빈'씨의 패션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거에요

 

 

지난 11월의 마지막 주말이였던

11월 27일 일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6회 후반부분에서

'오동희'역으로 출연하고 계시는

박은빈씨가 입고 나왔던 베이지 컬러의

하프 코트 !!!

 

 

하얀색 프릴 카라 블라우스와 검정색 가디건을

입고 그 위에 베이지 코트로

캐주얼한 느낌으로 코디하셨는데

고급스러운 분위기도 느껴져서

더욱 더 예쁜 코트가 아닌가 싶네요

 

 

박은빈씨가 입고 나왔었던 베이지 코트는

헤지스 레이디스(HAZZY LADIES)

라이트 베이지 카라 하프코트(HSH06D024LI)

제품으로 약 40만원 정도에 찾을 수가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