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504회 아이린 블라우스 니트 :: 카라 포인트가 예쁜 니트 티셔츠  
본문 바로가기
WOMEN

라디오스타 504회 아이린 블라우스 니트 :: 카라 포인트가 예쁜 니트 티셔츠

라디오스타 504회 아이린 블라우스 니트 :: 카라 포인트가 예쁜 니트 티셔츠

 

 

즐거운 주말!! 오늘도 인사드리네요

이번 주말에는 기온이 많이 내려간다고하니

외출 하실 때 옷 잘 챙겨입고 나가시길 바랍니다

괜히 감기걸리면 고생이니깐요

 

이번에 준비한 스타의 패션 아이템은

얼마전에 500회를 넘기며

어느덧 장수 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미친 섭외력의 <라디오 스타>에서

볼 수 있었던 옷을 소개해드릴게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옷은

서지혜, 토니안, 문희준, 서유리, 아이린이

게스트로 출연했었던

지난 12월 7일 수요일 방송된

<라디오스타> 504회 헤비멘탈 특집편에서

볼수 있었던 니트 티셔츠로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의 비쥬얼 담당으로

라디오스타에서도 미모가 빛났던

아이린양이 입고 나왔던 니트 티셔츠입니다 !

 

얼핏보면 검정색 니트 안에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해서

입은 듯 보이는데, 사실 카라가 있는 니트 티셔츠에요

카라 부분에 들어간 자수가 돋보이죠??

아이린양은 여기에 레드 컬러의 끈 리본을 추가해

더 영한 스타일링을 하셨네요

 

 

비록 라디오스타에서 말은 많이 하지 않았지만

미모만으로도 열일을 했던 레드벨벳의 아이린!

마치 교복 느낌이 나는 코디까지 더해지니

더욱 더 예쁘시네요

 

 

아이린이 라디오스타에서 입었던 니트는

숲(SOUP)

카라 자수 니트 티셔츠 (SSALT32) 제품으로

온라인에서 5만원 정도의 가격에 찾아 볼 수가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