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5회 김고은 코트 :: 교복과 잘 어울리는 체크 더플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도깨비 5회 김고은 코트 :: 교복과 잘 어울리는 체크 더플코트

도깨비 5회 김고은 코트 :: 교복과 잘 어울리는 체크 더플코트

 

 

역시 이번주에도 <도깨비>는 정말 재밌었죠?

다음주까지 또 일주일을 어떻게 기다려야할지

막막하네요 빨리 7회를 보고 싶네요

 

이번엔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에서

여주인공 도깨비신부 '지은탁'역을 매력적으로

소화하고 계신 김고은씨의 코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지은탁(김고은)이 극 중에서

고3이다보니 교복을 기본으로 하고

그 위에 후드티나 후드집업, 코트를 많이 입고 나오죠?

(참고로 김고은씨가 입은 교복은

실제로 김고은씨가 계원예고를 다닐 때 입었던

교복이라고 해요 계원예고는 저도 좀 아는 곳이라 반갑네요)

 

 

지난 12월 16일 토요일 저녁에 방송한

<도깨비> 5회에서 지은탁(김고은)이

도깨비 김신(공유), 저승사자(이동욱)와

아침식사를 하고 호소문을 읽고,

김신과 쇼핑을 했던 장면에서

김고은씨가 교복 위에 입고 있었던 체크 코트 !!

 

 

극 중 맡은 역할이 학생이라 그런지

김고은씨는 유독 더플코트(떡볶이코트)를 많이 입더라구요

베이지 더플코트도 입었었고, 네이비 컬러도 입었었고

다양한 코트를 입었는데

이번에 입은 건 후드가 없는 체크 더플 코트 입니다

참 예쁘네요

 

 

도깨비에서 김고은씨가 입은 체크 더플코트는

아웃스탠딩오디너리(OUTSTANDING ORDINARY)

ACORN COAT 제품으로

약 2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찾을 수 있네요

체크 패턴의 다크그레이 컬러 이외에도

패턴이 없는 네이비 컬러 제품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