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야성 9회 유이 코트 2가지 :: 이세진의 체크코트 & 루즈핏 롱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불야성 9회 유이 코트 2가지 :: 이세진의 체크코트 & 루즈핏 롱코트

불야성 9회 유이 코트 2가지 :: 이세진의 체크코트 & 루즈핏 롱코트

 

 

코트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여배우!

월화드라마 <불야성>에서 '이세진'역으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멤버이자 여배우 유이씨가

드라마에서 입고 나왔던 코트를 준비해봤어요

지난 12월19일 월요일 밤에 방송한

<불야성> 9회에서 유이가 입고 나왔던 코트들 중에

2가지 코트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

 

 

먼저 소개해드릴 유이 코트는

불야성 9회에서 박건우(진구)를 카페에서 만나는 장면에서

부터 그 뒤로 한참 입고 나왔었던 체크 코트에요!

계절과 어울리는 옐로우&카키 조합의 체크 패턴에

심플한 노카라 코트이고 힙라인까지 내려오는

미디 기장으로 다른 코트들보다

더 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코트에요

 

 

유이씨가 입은 미디 기장 체크 코트는

바네사브루노 아떼(ATHE VANESSABRUNO)

옐로우 체크패턴 노카라 코트(VLH06D431YL) 제품으로

원래 90만원 정도의 가격인데 온라인에선

약 70만원대로 찾아 볼 수가 있네요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코트 역시 불야성 9회에서 입고 나왔는데요

9회 마지막 부분에서부터

10회 초반부까지 입고 나올 거 같네요

루즈한 핏에 H라인 롱코트로

이세진(유이)은 부츠컷 팬츠로 엣지있는 스타일링을 하셨네요

 

 

9회와 10회에서 입고 나올 그레이 컬러의 롱 코트는

보브(VOV)

H라인 루즈 코트(7116416301) 제품이에요

온라인에서 찾아보니 약 40만원대로 나오네요

럭셔리한 코트 스타일링에 딱 어울릴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