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 사이에 19회 수지 파자마 :: 페미닌한 플라워 프린트 파자마 블라우스&팬츠  
본문 바로가기
WOMEN

당신이 잠든 사이에 19회 수지 파자마 :: 페미닌한 플라워 프린트 파자마 블라우스&팬츠

당신이 잠든 사이에 19회 수지 파자마 :: 페미닌한 플라워 프린트 파자마 블라우스&팬츠



반갑습니다!!! 금요일 새벽 꿀잠 주무시고

신나는 금요일이 되기를 기대해보면서

이번에 준비한 패션 아이템은

제가 가장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

당잠사(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여주인공 남홍주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배수지양이 입고 나온

파자마 셔츠와 팬츠에요



지난 10월 26일 목요일 밤에 전파를 탄

<당신이 잠든 사이에> 19회 중에서

정재찬(이종석)이 사고를 당한 이 후에

병원에서 기절을 했다가

집에서 일어났던 남홍주(배수지)가

입고 있었던 카키 컬러의

플라워 파자마 셔츠와 팬츠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어요 ~!



드라마를 보고 있는데 이 파자마가 

눈에 익어서 한참 찾다보니깐

제가 옐로우 컬러 제품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더라구요

카키 컬러 위에 페미닌한 블루 컬러의

플라워 프린트가 매력적인 

파자마 스타일 블라우스와 팬츠인데요


옐로우 컬러를 <해피투게더>에서 조혜정씨가

입고 나와서 제가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고

카키 컬러는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전지현씨가 입고 나왔었던 파자마입니다



당잠사(당신이 잠든 사이에) 19화에서

남홍주(수지)가 잠옷으로 입고 있던

플라워 파자마는

에센셜 앤드워프(Essentiel Antwerp)

Natasha Shirt / Nawal Pants 제품입니다


조혜정, 전지현씨 이 외에도

소녀시대 티파니씨도 입었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