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 5회 김아중 도트 원피스 :: 단아한 느낌의 여성스러운 땡땡이 원피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원티드 5회 김아중 도트 원피스 :: 단아한 느낌의 여성스러운 땡땡이 원피스

원티드 5회 김아중 도트 원피스 :: 단아한 느낌의 여성스러운 땡땡이 원피스

 

 

안녕하세요~ 루페! 오늘도 인사드립니다!!

드디어 씐나는 불금이 돌아왔군요

과연 불타는 금요일이 될지, 불쌍한 금요일이 될지

제~발 신나는 하루가 기다리고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번에는 여자여자한 단아한 느낌이

가득! 느껴지는 스타의 패션 아이템을

조사해왔어요~!!

과연 어떤 스타의 단아한 옷인지 함께 볼게요~

 

 

오늘 소개해드릴 여자여자한 옷은

유괴당한 아들을 찾기위해 고군분투하는

탑 여배우의 이야기를 그린 수목드라마 <원티드> !!!

원티드의 여주인공 '정혜인', 김아중씨의

스타일 아이템으로 단아한 원피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한답니다

 

 

지금 보여드리고 있는 장면은

7월6일 수요일 밤에 방송된

<원티드> 5회 분량 중에서

정혜인(김아중)이 아들과의 좋았던 추억을 떠올렸던

회상씬에서 볼 수 있었던 장면들이에요

 

전체적으로 긴장감이 감도는 장르물 드라마라서

밝은 장면이 많이 없는데 이런 회상씬에서는

좋았던 분위기여서 옷도 화사하죠??

 

 

세련된 헨리넥 라인에

블랙 바탕 위에 화이트, 블루 컬러의 도트 패턴이

더해져서 차분함을 살려주고 있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인 플레어 원피스이기에

단아함 느낌을 많이 살려주는 예쁜 원피스인데요 

 

 

이 원피스는 모조에스핀(Mojosphine)

J162MSE067 제품으로

가격대가 40만원 중후반대 정도로 나오네요

 

김아중씨는 단품으로 입어서 여성미를 강조했는데

여기에 밝은 자켓을 걸친다면 또 다른 스타일을

꾸밀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