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8회 김고은 니트 :: 트렌디한 롱 슬리브 블루 니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도깨비 8회 김고은 니트 :: 트렌디한 롱 슬리브 블루 니트

도깨비 8회 김고은 니트 :: 트렌디한 롱 슬리브 블루 니트

 

 

요즘 대세 중의 대세인 도깨비 신부 지은탁

김고은씨의 패션 아이템으로

봄까지도 예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은 니트를

준비해봤어요!! 날씨가 추워지면서

니트나 스웨터를 많이들 찾으시는데

김고은씨가 깔끔하고 트렌디한 니트 코디를

보여주셨네요

 

 

어디에서 볼 수 있었던 니트인가 하면

지난 12월 24일에 방영했던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8회에서

김신(공유)이 집에서 갑자기 쓰러졌을 때

지은탁(김고은)이 입고 있었던 파란색 니트에요 !!

 

 

깔끔하고 시원스러운 블루 컬러인데

보통 니트보다 넥라인이 높은 하이넥에

롱 기장 소매로 트렌디한 스타일로 나왔네요

김고은씨는 소매를 한 번 접어서

소매길이에 맞춰서 연출했네요

 

 

그리고 긴 소매 기장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총기장을 살짝 짧게끔 나온 니트라서

김고은씨가 입은 것 처럼 니트 안에 티셔츠를

레이어드해서 입기에 좋은 니트입니다

 

 

김고은씨가 트렌디하게 입었던 파란색 니트는

로켓런치(ROCKET X LUNCH)

R LONG RIB KNIT (RL164KT001) 제품으로

블루, 네이비, 블랙, 그레이퍼플 4가지 색상이 있네요

가격은 약 6~7만원 정도로

봄까지도 입을 수 있는 컬러감에 참 예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