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주는 사람 26회,27회 이윤지 코트 ::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베이지 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행복을 주는 사람 26회,27회 이윤지 코트 ::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베이지 코트

행복을 주는 사람 26회,27회 이윤지 코트 ::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베이지 코트

 

 

또 하나의 일일 안방극장

이윤지, 손승원, 하연주, 이하율 주연의

일일드라마 <행복을 주는 사람>

제가 이번엔 소개해드릴 옷은

행복을 주는 사람에서 여주인공 임은희역으로

열연하고 계신 배우 이윤지씨가 입고 나왔던

예쁜 코트에요

 

 

지난 12월 27일과 28일 양일에 걸쳐

방송했던 <행복을 주는 사람> 26회 마지막 부분부터

27회 초반부까지 임은희(이윤지)가

입고 있었던 베이지 컬러의 코트에요 !

 

 

이윤지씨가 입고 있는 모습을 딱 보면 아시겠지만

잘록한 허리라인과 풍성한 스커트 라인으로

다른 코트들보다 여성미를 더 살려주는

예쁜 코트네요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의 코트이기에

이윤지씨처럼 화이트, 아이보리 컬러의 이너와

함께 코디하면 더 잘 어울리겠네요

그리고 소매가 살짝 짧게 나와서

니트를 소매 밖으로 살짝빼서 연출하면

더 예쁘게 입을 수 있겠죠?

 

 

행복을 주는 사람에서 이윤지씨가 입은 베이지 코트는

세즈윅(Sezwick)

1980s mood paris coat (ROU0159) 제품이에요

네이비와 베이지 2가지 컬러가 있고

가격은 10만원 중반대 정도에 찾을 수 있네요

여성스러운 코트 코디에 딱 어울리는 옷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