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7회 박신혜 원피스 :: 느낌있는 갤러그 패턴 리본 원피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닥터스 7회 박신혜 원피스 :: 느낌있는 갤러그 패턴 리본 원피스

닥터스 7회 박신혜 원피스 :: 느낌있는 갤러그 패턴 리본 원피스

 

 

안녕하세요!!! LUPE 입니다 ~~

저는 지금 밤을 새고 왔더니 비몽사몽이네요

그래도 여러분들에게

예쁜 옷을 빨리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키보드를 두들기고 있답니다

 

이번에 제가 선택한 아이템은

요즘 너무 너무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고 있는 월화드라마 <닥터스> !!!

닥터스의 여주인공 유혜정, 박신혜씨가

입었던 여성스럽고 느낌있는 민소매 원피스랍니다

 

 

오늘 보여드릴 원피스는

바로 어제밤! 7월11일 월요일에 방송된

<닥터스> 7회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유혜정(박신혜)이 홍지홍(김래원)과의

키스 이 후에 집에서 얼떨떨(?) 두근두근(?)하고 있을 때

홈웨어로 입고 있었던 유니크한 스타일의

민소매 원피스 ! 보이시죠 ??

 

 

박신혜씨는 여성스러운 펀칭 티셔츠를 함께

레이어드해서 입었는데

단품으로 입어도 시원시원하고 트렌디한

민소매 원피스랍니다~

 

드라마를 보다보면 요즘 민소매 원피스 or 블라우스에

다른 아이템을 레이어드 코드해서 입는 분들이

많긴 하더라구요

 

 

홈웨어이지만 참 느낌있게 입고 있었던 이 원피스는

자세히 들여댜보면 독특한 패턴이 보이는데요

바로 Galaga, 게임 갤러그 패턴이 들어가 있어요

사실, 갤러그인지 아닌지 알아보는 사람은

많이 없겠지만요

 

그리고 거기에 검정색 리본 디테일로

여성미까지 더해준 참 트렌디한 원피스가

아닐까 싶네요

 

 

이 민소매 원피스는

럭키슈에뜨(LUCKY CHOUETTE)

Galaga Ribbon Dress (LFDAM16540WIX) 제품이에요

가격은 398,000원이네요

 

트렌디한 스타일로 시원하게 코디해보고 싶다면

여름에 좋은 아이템이 될 거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