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바다의 전설 14회 전지현 가방 :: 아기자기한 레드 토트백  
본문 바로가기
WOMEN

푸른 바다의 전설 14회 전지현 가방 :: 아기자기한 레드 토트백

푸른 바다의 전설 14회 전지현 가방 :: 아기자기한 레드 토트백

 

 

안녕하십니까~~~

수요일을 기다리게하는 수목드라마

푸바전(푸른 바다의 전설) !! 지난 주에

결방을 해서 많이 아쉬웠는데 대신에

오랜만에 보니깐 더욱 더 재미있는 거 같네요

 

이번에는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너무 예쁜 인어

심청역으로 남심을 흔들고 있는

전지현씨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꾸만 눈길이 갔던 가방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지난 1월 4일 수요일 밤에 일주일만에 방송한

<푸른 바다의 전설> 14회에서

심청(전지현)이 크로스로 메고 다녔던 빨간색 가방인데요

허준재(이민호)가 최면을 통해 전생을 본 후

문어인형을 뽑고 있던 심청(전지현)에게

달려가 격한 포옹과 데이트를 즐겼던

장면에서 볼 수 있었어요! 

 

 

이제 전체적으로 전지현씨의 패션 스타일을

한 번 살펴보자면

그린 컬러의 블라우스에 블랙 타이,

그 위에 배색 자켓과 빨간색 스트라이프 팬츠

아우터로는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입고,

작고 앙증맞은 빨간색 토트백을 크로스로 메어 포인트를

주셨네요~~

 

 

다양한 스타일의 옷들을 여러겹으로 레이어드해서

입으셨는데, 색상과 패턴이 조합이 쉽게 소화하기

힘든 코디임에도 전지현씨는

정말 완벽하게 소화하셨네요

 

아무튼!!! 전지현씨가 같이 메고 있고 가방은

아기자기한 사이즈에 마치 예쁜상자같은

육면체 쉐잎의 토트백인데요

 

 

전지현씨의 이 빨간색 토트백은

지안프랑코 로띠(Gianfranco Lotti)

바울레또(Bauletto) 제품으로

가격은 약 300만원 정도라고 하네요~

많은 여성분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정도로

매력적인 가방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