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주머니 35회 류효영 코트 :: 자수 포인트 루즈핏 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황금주머니 35회 류효영 코트 :: 자수 포인트 루즈핏 코트

황금주머니 35회 류효영 코트 :: 자수 포인트 루즈핏 코트

 

 

 

또 하나의 일일드라마죠??

김지한-류화영 주연으로 평일 매일 저녁 9시에

찾아오는 일일연속극 <황금주머니> !

 이번 시간에는 황금주머니에서

여주인공 '금설화'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류효영씨의 패션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준비해보았습니다 ~~~

 

 

지난 1월 2일 월요일에 방송한

<황금주머니> 35회 초반부에서

금설화(류효영)가 입고 있었던

그레이 컬러의 루즈핏 코트에요

34회에서도 입고 나왔던 코트로 35회에서

쭉 입고 나와서 눈길이 가셨던 분들이

 적지 않을 거 같은데요 

 

 

금설화(류효영)가 이 장면들 속에서 입고 있는

그레이 컬러의 코트를 살펴보면

왼쪽 포켓 부분과 등 부분에 들어가있는

자수 디테일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어요

 

 

왼쪽 포켓에는 하트와 Love

그리고 뒷면에는 FANTASTIC, Smile이라고

자수가 들어가있네요

 

포인트가 있는 코트라서

코트만으로도 예쁜 코디가 가능하겠네요

그나저나 류효영, 류화영 쌍둥이자매의 연기활동

너무 좋네요

 

 

류효영씨가 황금주머니에서 입은 그레이 코트는

올리브데올리브(Olive Des Olive)

OW6WH503 제품으로

그레이와 네이비 2가지 컬러가 있고

가격은 10만원 초중반대로 찾을 수가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