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10회 유인나 니트 스웨터 :: V넥 케이블 풀오버  
본문 바로가기
WOMEN

도깨비 10회 유인나 니트 스웨터 :: V넥 케이블 풀오버

도깨비 10회 유인나 니트 스웨터 :: V넥 케이블 풀오버

 

 

여러분! 금요일이 돌아왔습니다~~

신나는 불금이기도 하지만 더욱 기대되는건

저녁에 방송될 도깨비 11회가 아닐까 싶어요

이상하게도 도깨비 방송날을 기다리면

시간이 참 잘 가는 거 같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도깨비에서

최근에 중심인물로 조명받고 있는

써니, 김선역의 유인나씨의 옷을

하나 더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주 토요일 12월 31일 저녁에 방송했던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10회에서

김선(유인나)이 입고 나왔던 스웨터인데요

 

방송 날짜와 마찬가지로 극 중에서도 12월 31일에

김선(유인나)과 저승사자 왕여(이동욱) 만나

써니가 스스로 차였던 장면에서 볼 수 있었어요

 

 

이 장면에서 유인나씨가 입고 있는 체크 코트는

지난 번에 먼저 소개해드렸었는데

이번에는 코트 안에 흰색 셔츠와 함께 입고 있는

V넥 스웨터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코트 안에 입고 있어서 베스트가 아닐까도 했는데

스웨터였네요

 

 

배색 라인으로 깔끔하게 잡힌 V넥 풀오버이고

V넥 라인을 따라서 V자로 들어간

케이블 짜임 디테일도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유인나씨처럼 흰색 셔츠랑 함께 입으니

더 예뻐보이는 스웨터인데요

 

 

유인나씨가 예쁘게 입고 있던 이 V넥 니트는

라코스테(LACOSTE)

AF5058-16C 제품으로

아이보리와 네이비 2가지 컬러가 있네요

가격은 약 20만원 정도에 찾을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