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바다의 전설 15회 전지현 원피스 :: 타이 도트 원피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푸른 바다의 전설 15회 전지현 원피스 :: 타이 도트 원피스

푸른 바다의 전설 15회 전지현 원피스 :: 타이 도트 원피스

 

 

아름답고 매력적인 인어! 심청으로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지현씨의 패션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전지현씨가 푸바전에서 입고 나오는

옷이며 가방이며 다양한 아이템들이

항상 이슈가 되는데, 이번엔 원피스입니다 !

 

 

전지현씨가 <푸른 바다의 전설> 15회에서

입고 나왔던 원피스인데요

후반부에서 심청(전지현)이 자신의

생일 파티를 한다며 바쁘던 장면에서

입고 있었던 도트 원피스에요

 

 

검정색 땡땡이 패턴에

원피스 앞쪽에 타이 디테일이

들어가있어 라인을 잡아주고

볼륨감을 살려주도록 되어있어

다른 도트 원피스와는 달리 우아해보이네요

 

 

15회 후반부에서는 드디어

어머니인 모유란(나영희)과 허준재(이민호), 심청(전지현)이

만나는 장면에서는 코트 안에 입고 있었죠

다음주에 방영될 16회에서도 입고 나오겠네요

 

 

전지현씨가 입은 도트 원피스는

돌체앤가바나(Dolce & Gabbana)

Tie-front polka-dot print charmeuse dress 제품으로

가격은 220만원 정도에 찾아 볼 수가 있네요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의 드레스라서

파티룩에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