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아저씨 이지아 니트 스웨터 :: 1회 강윤희 블랙 브이넥 앙고라 니트 스웨터  
본문 바로가기
WOMEN

나의 아저씨 이지아 니트 스웨터 :: 1회 강윤희 블랙 브이넥 앙고라 니트 스웨터

나의 아저씨 이지아 니트 스웨터 :: 1회 강윤희 블랙 브이넥 앙고라 니트 스웨터


반갑습니다!!! 또 하나의 새 수목드라마죠?

tvN의 새 수목드라마 

이선균, 이지은(아이유) 주연의

<나의 아저씨> !

이번에는 나의 아저씨에서

박동훈(이선균)의 아내 강윤희로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신

배우 이지아씨의 패션으로

니트 스웨터를 소개해드릴게요



3월 21일 수요일 밤에 전파를 탔었던

<나의 아저씨> 첫 방송, 1회 중에서

강윤희(이지아)가 도준영(김영민)을 만나던

장면에서 이지아씨가 입고 있었던

검정색 브이넥 니트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습니다


어두운 배경이여서 원피스처럼 보이기도 했는데

이 장면에서 이지아씨가 입고 있는 니트는

넓게 파인 V넥 라인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앙고라 니트 스웨터입니다


나의 아저씨 1화에서

강윤희(이지아)가 입고 나온 니트는

분더캄머(WNDER KAMMER)

Angora Knit Top 제품으로

가격은 10만원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