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바다의 전설 16회 전지현 운동화 :: 핑크 스니커즈  
본문 바로가기
WOMEN

푸른 바다의 전설 16회 전지현 운동화 :: 핑크 스니커즈

푸른 바다의 전설 16회 전지현 운동화 :: 핑크 스니커즈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그래도

기온이 조금 올라서 어제만큼 춥지는 않네요

그래서 어제보단 가벼운 차림에 가벼운 마음으로

외출을 할 수 있을 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밖으로 나가기 전에 여러분들에게

예쁜 패션 아이템을 한 가지 더

소개해드리고 나갈까 하는데요

바로 푸바전(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심청(전지현)의 신발입니다 !

 

 

지난 1월 11일 수요일 밤에 안방을 찾아왔던

<푸른 바다의 전설> 16회 중에서

허준재(이민호)가 심청(전지현)에게

생일선물 겸 해서 귀여운 문어인형과 같이

선물로 주었던 운동화에 대한

정보를 캐치해왔습니다

 

 

허준재가 꽃길만 걸으라고 선물해준 신발인데

심청이 신발을 신어보고 방방 뛰며

아주 신나했었는데요

그레이 컬러에 광이 나는 실버

그리고 러블리한 연핑크 배색이 들어간

스니커즈에요

 

 

극 중에서는 전지현씨가 잠옷을 입을 상태에서

잠깐 신어봤었지만

데님팬츠나 스커트, 슬랙스 등의 하의와

같이 매치해서 신어도 잘 어울릴 거 같은

여성분들에게 너무 잘 어울리는 운동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푸반전 16화에서 전지현씨가 선물로 받은 운동화는

슈콤마보니(suecommabonnie)

Magic no.7 sneakers (DG4DX17003) 제품으로

위에서 봤던 핑크 이 외에도

그레이, 네이비, 블랙, 화이트 총 5가지 색상이 있네요

가격은 20만원 후반대로 찾을 수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