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아저씨 나라 블라우스 :: 13회 최유라 피치 핑크 셔츠 블라우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나의 아저씨 나라 블라우스 :: 13회 최유라 피치 핑크 셔츠 블라우스


나의 아저씨 나라 블라우스 :: 13회 최유라 피치 핑크 셔츠 블라우스


안녕하세요! FASHION LUPE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스타의 패션 아이템은

오늘 밤 14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최유라'로 출연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헬로비너스 나라씨가

입고 나왔었던 예쁜 블라우스입니다


지난 5월 9일 밤에 볼 수 있었던

<나의 아저씨> 13회 중에서

최유라(헬로비너스 나라)가 입고 나왔었던

셔츠 블라우스에 대한 정보를

캐치해왔어요



이 장면에서 최유라(나라)가 입고 있는 블라우스는

여리여리하고 여성스러운 

피치 핑크 컬러의 얇은 시스루 소재의

루즈핏 셔츠 블라우스입니다


나의 아저씨 13화 속

나라 블라우스는

몬츠(MONTS)

monts671 sheer blouse (pink) 제품으로

가격은 6만원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