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479회 윤시윤 코트 :: 깔끔한 후드 더플 코트  
본문 바로가기
MEN

1박2일 479회 윤시윤 코트 :: 깔끔한 후드 더플 코트

1박2일 628회 윤시윤 코트 :: 깔끔한 후드 더플 코트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제가 즐겨보는 예능프로그램 중에 하나로

일요일에는 꼭! 챙겨보는 장수 예능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 !!!

이번엔 1박2일에서 본명인 '윤동구'로

활약하면서 지난 연말엔

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까지 받았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윤시윤씨의

패션 아이템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지난 1월 15일 일요일 오후에 방송되었던

<1박2일> 시즌3 479회 '육감 특집' 1탄에서

윤동구, 윤시윤이 입고 나왔었던

파란색 코트에 대한 정보를

수집해왔어요!

다른 멤버들은 두툼한 패딩을 입고 나왔는데

윤시윤씨는 예쁜 코트에 다른 옷을

여러겹 껴입고 나오셨네요

 

 

윤시윤씨가 입고 나온 코트는

후드가 달려있는 더플코트인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흔히 생각하는 더플코트와는 다르게

떡볶이 단추가 없고 지퍼와 스냅으로

채울 수 있게 되어있네요

 

 

그리고 안감은 부드럽고 따뜻한 양털로

되어있어서 다른 다운점퍼에 밀리지 않는

보온성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그러니깐 윤시윤씨도 입은 거겠죠?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테일에

가죽 배색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포켓이

매력적인 따뜻한 후드 코트 입니다!

 

 

윤시윤(윤동구)씨가 입고 나온 파란색 더플코트는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

Hoodied Duffle Coat (CLCAW16033BUX) 제품으로

70만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찾을 수 있네요

세련된 캐주얼룩 코디에 잘 어울리는 코트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