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나인 1회 백진희 오버롤 팬츠 :: 트렌디하고 귀여운 카멜 멜빵 바지  
본문 바로가기
WOMEN

미씽나인 1회 백진희 오버롤 팬츠 :: 트렌디하고 귀여운 카멜 멜빵 바지

미씽나인 1회 백진희 오버롤 팬츠 :: 트렌디하고 귀여운 카멜 멜빵 바지



어제부터 많은 기대 속에 새롭게

시작한 수목드라마 <미씽나인> !!!

정경호, 백진희 주연에

오정세, 최태준, 이선빈, 박찬열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하며 비행기 추락사고로 인해서 사라진

9명의 사람들의 행방과 그 속에 진실을 파헤지는 과정을 담은

미스터리, 추리, 로맨스,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의

신선한 드라마에요! 이제 첫 방송을 했지만

호평이 이어지고 있죠



그래서 오늘 준비한 스타의 패션 아이템은

지난 1월 18일 수요일 <미씽나인> 1회, 첫방송에서

여주인공 '라봉희'역의 백진희씨가

1화에서 입고 나왔던 귀엽고 발랄한 옷이에요


참고로, 백진희씨가 연기하는 라봉희는

무인도의 유일한 생존자이자 유일한 목격자로

미씽나인의 스토리 전개에 중요한 역할을 하겠네요



아무튼 제가 소개해드릴 백진희씨의 패션은

1회에서 라봉희(백진희)가

정말 귀엽고 발랄하게 입고 다녔던

브라운, 카멜 컬러의 오버롤 팬츠입니다!

흔히들 멜빵바지라고 많이 부르죠??



백진희씨가 입은 멜빵바지는

넓은 통의 핏으로 트렌디하면서도

레트로 분위기를 연출하고, 하이웨이스트라서

 다리가 더 슬림하고 길어보이는 효과도 있네요

그리고 화면에선 잘 잡히지 않았지만

자연스럽게 풀린 듯한 밑단 디테일은

스타일리쉬한 느낌도 더해주네요


백진희씨는 깔끔한 아이보리 컬러의 니트에

같이 입고, 양갈래 헤어스타일로

정말 귀엽고 발랄하게 코디하셨네요

특히, 헤어스타일이 정말 잘 어울리시네요 



미씽나인 1화에서 백진희씨가

발랄하고 소화했던 카멜 컬러의 멜빵바지

오버롤 팬츠는

아웃스탠딩 오디너리(Outstanding Ordinary)

PRIDE OVERALL 제품으로

카멜과 네이비 2가지 색상이 있고

약 9만원 정도의 가격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