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바다의 전설 19회 전지현 원피스 :: 우아하고 럭셔리한 옐로우 원피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푸른 바다의 전설 19회 전지현 원피스 :: 우아하고 럭셔리한 옐로우 원피스

푸른 바다의 전설 19회 전지현 원피스 :: 우아하고 럭셔리한 옐로우 원피스



안녕하십니까!! 눈이 소복히 쌓인 금요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다음주 종영을 앞두고 있는

인기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인어 심청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었다놨다했었던 전지현씨의 패션을

준비해보았습니다 !!



지난 1월 19일 목요일 밤에 많은 이들을

티비 앞으로 모여들게 했었던

푸바전(푸른 바다의 전설) 19회

마지막 장면에서 심청(전지현)이

허준재(이민호)와의 작별의 키스를

했었던 장면에서 전지현씨가

입고 있었던 원피스에 대한 정보를 알아왔어요



럭셔리하고 화려한 옐로우 컬러 위에

화이트 컬러의 레이스 배색 디테일이

들어가있는 V넥 라인의

반팔 원피스입니다!

허준재와의 슬픈 작별 키스로

많은 분들이 슬프게 봤던 장면이라

기억하실거에요



우아하고 럭셔리한 분위기가

전지현씨와 너무 잘 어울리는

원피스네요

날이 따뜻해지면 바캉스룩으로도 좋겠네요!



전지현씨가 푸바전 19화에서 입은 노란색 원피스는

샤넬(Chanel)

2017 Resort 라인의 제품이네요

이런 원피스를 입기 좋은

따뜻한 봄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