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14회 유인나 가방 :: 레트로 무드의 컬러 스웨이드 숄더백  
본문 바로가기
WOMEN

도깨비 14회 유인나 가방 :: 레트로 무드의 컬러 스웨이드 숄더백

도깨비 14회 유인나 가방 :: 레트로 무드의 컬러 스웨이드 숄더백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 돌아왔네요

저는 비록 쉬지 못하는 주말이겠지만

모두들 제 몫까지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번에는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에서

제~발!!! 제발 잘 되었으면 좋겠는

써니,김선(유인나)-저승사자,왕여(이동욱)!

이 둘이 다시 만났던 장면에서

볼 수 있었던 유인나씨의 패션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지난 1월 20일 토요일에 많은 시청자들을

불러모았던 <도깨비> 14화에서

저승사자 왕여(이동욱)가

캐나다에서 온 지은탁(김고은)의 편지를

다시 전해주는 걸 이유삼아 9년만에

써니 김선(유인나)을 다시 만나려고 치킨집에

몇칠이나 갔었지만, 결국 못만나고

돌아오는 길에 스쳐지나갔었던

개인적으로 정말 짠했던 장면에서

볼 수 있었어요



이 장면에서 유인나씨가

레드 스트라이프 니트, 네트 팬츠에

베이지 코트 스타일링에 오른쪽 어깨에

메고 있었던 블랙 컬러의 가방에

대한 정보를 알아왔습니다 !



이 장면에서 유인나씨가 메고 있던

검정색 가방은 컬러 스웨이드 소재를 멋스럽게

살렸고 레트로 무드의 원형 버클이 포인트가 되어주는

크로스백&숄더백이에요

다른 코디에도 잘 어울릴 거 같지만

특히나, 유인나씨처럼 코트 코디에 안성맞춤이

아닐까싶은 사이즈와 디자인이네요



도깨비 14화에서 유인나씨가 멘 가방은

바이커스탈렛(BIKER STARLET)

ALEX BLACK 제품으로 20만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찾아 볼 수가 있네요

이 가방의 경우에는 이 전에도 다른 연예인들이

착용한 적이 있어서 잘 알려진 가방이기도하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