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3회 조윤희 더플 코트 :: 그레이 후드 더플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3회 조윤희 더플 코트 :: 그레이 후드 더플코트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3회 조윤희 더플 코트 :: 그레이 후드 더플코트



안녕하세요~ 강추위와 함께 시작한 월요일은

잘보내고 계신가요?? 월요일이란 그런지

축축 쳐지는 듯한 기분인데요

얼른 기운차리고 남은 시간은 힘차게 보내야겠네요


1월 4째주 월요일에 제가 준비한 아이템은

주말안방극장의 주인공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여주인공 '나연실'역으로 사랑받고 계시는

배우 조윤희씨의 패션으로

극 중에서 입었던 코트를 한 가지 준비했어요



지난 주 토요일, 그러니깐 1월 21일 저녁에

방송되었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3회 중

나연실(조윤희)이 홍기표(지승현)에게서 온

편지와 사진을 받고

고등학교 졸업식 때를 회상했었는데요

그 회상씬에서 조윤희씨가 입고 있었던

떡볶이 코트, 더플 코트에 대해서 알아왔답니다



흔히들, 떡볶이 코트라고도 부르는 후드 더플 코트에요

지난 주에 인기리에 종영한 <도깨비>에서

김고은씨가 입고 나오면서 더플 코트가

꽤 유행을 했었는데,

나연실(조윤희)도 고등학생일 때

교복 위에 예쁜 더플코트를 입고 있었네요



역시 교복 위에 더플 코트는 참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조윤희씨가 이 장면에서 입고 있는 코트는

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운 그레이 컬러에

후드가 달린 더플 코트로

심플한 디자인과 라인이 깔끔하네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3화 과거 회상씬에서

조윤희씨가 입고 있었던 회색 떡볶이 코트는

에이치커넥트(H Connect)

30090-110-081-48 제품으로

여성용으로 나온 더플 코트에요

그레이, 레드 2가지 색상이 있고

가격은 10만원 초중반대로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