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어라 미풍아 42회 임수향 코트 :: 폭스퍼 넥워머 소매 포인트 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불어라 미풍아 42회 임수향 코트 :: 폭스퍼 넥워머 소매 포인트 코트

불어라 미풍아 42회 임수향 코트 :: 폭스퍼 넥워머 소매 포인트 코트



오늘 하루도 반갑습니다!

오늘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패션 아이템은

주말연속극 <불어라 미풍아>에서

'박신애'역으로 열연하시면서, 변치않는 미모를

보여주고 계신 배우 임수향씨가

극 중에서 입고 나온 예쁜 코트입니다!

남녀 모두 코트를 즐겨 입는 시기이니만큼

여성분들에게 어울릴 코트를 준비했어요



임수향씨가 '박신애'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불어라 미풍아> !!! 지난 42회에서

임수향씨가 입고 나왔던 여러가지 코트들 중,

위 장면에서 입고 있었던

러블리한 라이트 핑크 컬러의 코트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습니다!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연핑크 컬러로

매력적인 색감이 베이스인 코트인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카라가 없는

노카라 라운드넥 스타일의 코트에요

그리고 편안한 활동과 스타일을 위한

옆트임 디테일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한 가지 포인트가 더 있는데요

화면에선 잘 보이진 않았지만

플레어 라인으로 떨어지는 소매 라인으로

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소매가 포인트에요!


전체적으로 카라리스에, 단추도 숨겨져있고

포켓도 심라인에 들어가있어서

깔끔한 디테일이 매력적이네요



불어라 미풍아 42화에서 박신애(임수향)가

입고 나온 핑크색 코트는

티렌(Thyren) T164MSG036 제품이에요

가격은 50~60만원 정도 되네요


이 코트에는 폭스퍼 넥워머가 달려있는데

임수향씨는 넥워머는 떼어내고

더 깔끔하게 연출하셨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