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21회 박은빈 자켓 :: 라운드넥 컬러 배색 집업 점퍼  
본문 바로가기
WOMEN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21회 박은빈 자켓 :: 라운드넥 컬러 배색 집업 점퍼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21회 박은빈 자켓 :: 라운드넥 컬러 배색 집업 점퍼



이제 모두들 꿈나라에 들었을 시간이네요

저도 잠들기전에 예쁜 패션 아이템

하나만 더 소개해드리고 잠자리에 들어야겠습니다

그래서! 준비해 본 아이템은

역시 지난 주말에 만날 수 있었던 옷인데요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여주인공 '오동희'역으로 출연하고 계신

박은빈씨가 입고 나왔던 집업이에요



지난 1월 23일 일요일 밤에 방송되었던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21회에서

오동희(박은빈)가 사무실에서 입고 있었던

집업 자켓에 대한 정보를 준비해봤습니다


아직까진 날씨가 춥긴하지만

슬슬 SS아이템을 준비하기 시작하는 시기이니만큼

지금은 겨울 아우터 안에 입을 수 있고

봄아우터로도 활용 할 수 있는 자켓이에요



이 장면에서 박은빈씨가 입고 있는 자켓은

기본적으로 라운드넥의 집업으로 된 자켓으로

블루종 느낌으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점퍼에요

날씨가 풀리면 남녀를 막론하고

즐겨입는 스타일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죠



박은빈씨가 입은 자켓의 경우에는

배색 디테일이 포인트로 들어가있어요

기본적으로 오트밀 컬러를 바탕으로 하고 있고

그 위에 진한 톤의 오트밀 컬러와, 그린 컬러로

배색이 들어가있는데

양쪽의 배색이 비대칭으로 들어가있어서

더 예뻐보이네요



박은빈씨가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21화에서 입은

집업 점퍼는 에스제이와이피(SJYP)

Round Color Paneled Zip Up Jumper (JQBWM827)

제품으로 약 30만원의 가격으로 찾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박은빈씨는 떼어내고 입었지만

이 자켓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폼폼 장식으로 포인트를 줄 수도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