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358회 윤보미 블라우스 :: 반짝반짝 빛나는 러플 블라우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우리 결혼했어요 358회 윤보미 블라우스 :: 반짝반짝 빛나는 러플 블라우스

우리 결혼했어요 358회 윤보미 블라우스 :: 반짝반짝 빛나는 러플 블라우스



안녕하세요!!! 일요일이 지나도 월요일까지

휴일이 이어지기에 다른 때 보다 더욱 더

즐거운 일요일은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장시간 운전을 하시는 분들은 안전운전 하시길 바라면서

이번엔 설맞이 부부 모임을 가졌던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최태준씨의 짝,

에이핑크의 '윤보미'양이 입고 나왔던 옷을

준비해보았습니다 !



지난 1월 28일 토요일 오후에 방송을 하며

많은 웃음을 만들어주었던

우결(우리 결혼했어요) 358회에서는

설을 맞이해서 우결의 세 커플이

슬리피-이국주 커플의 집에 모였었죠?

이 때 귀여운 보미양이 입고 나왔던

블라우스에 대한 정보를 캐치해왔습니다~



보미양이 입고 있는 블라우스는

독특한 소재감과 반짝반짝 빛나는 디테일

그리고 러플 디테일까지 더해져서

유니크하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예쁜 블라우스에요!

그래서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찾아보니깐 이 블라우스는

블라우스 안이 비치는 시스루 블라우스에요

보미양은 블라우스안에 검정색 목폴라를

같이 입어서 몰랐는데, 안이 비치는 시스루 제품이니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우결 358회에서 에이핑크의 '윤보미'양이 입은

반짝반짝 빛나는 검정색 러플 블라우스는

쟈니헤잇재즈(Johnny Hates Jazz)

GLITTERED RUFFLE BLOUSE 제품으로

약 40만원정도의 가격이고

블랙 컬러와 아이보리 2가지가 있어요


참고로 아이보리 컬러는 시스루가 아니고

반짝거리는 디테일이 없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