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20회 이수경 코트 :: 핸드메이드 루즈핏 롱 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20회 이수경 코트 :: 핸드메이드 루즈핏 롱 코트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20회 이수경 코트 :: 핸드메이드 루즈핏 롱 코트



안녕하세요!! 행복한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연휴라기엔 너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여러분들이라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이번엔 또 하나의 주말 안방극장

주말연속극 아제모(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한정은'역으로 출연하시며

점점 더 예뻐지시는 것 같은 배우!

이수경씨가 극 중에서 예쁘게 입고 나왔던

옷을 소개해드릴게요 ~!



지난 1월 21일 토요일 밤에 전파를 탔었던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20회 중에서

한정은(이수경)이 등 떠밀려 참석하게 된

소개팅 때 입고 나갔던 예쁜 색감이 돋보이는

롱 코트에 대한 정보를 캐치해왔습니다 !!



포근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자아내는

파스텔톤의 라이트 베이지 컬러가 너무 예쁘죠?

지금은 물론이고 봄까지도

여성스럽고 예쁘게 입기에 좋은 코트인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극 중에서 이수경씨도

소개팅룩으로 입고 나간거겠죠



올 FW시즌 트렌드와 맞게 롱기장으로 나와서

트렌디함을 살려주고 루즈핏으로 넉넉한 품으로

나왔기에 편안한 착용감까지 느낄 수 있겠네요

깔끔한 니트나 블라우스 + 스커트와 같이 코디하면

예쁜 소개팅룩, 데이트룩은 물론이고

오피스룩에도 같이 코디하기에 좋은 코트입니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20회에서 이수경씨가

예쁘게 입고 나왔던 연베이지 롱코트는

나이스클랍(NICE CLAUP)

N171XSG402 제품으로

이수경씨가 입은 멜란지 베이지와

다크 네이비, 카멜, 그린 4가지 색상이 있네요

가격대는 온라인 기준으로 약 20만원 중반대로

찾아 볼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