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우리결혼했어요) 330회 김진경 스트라이프 티셔츠 :: 마린룩 스트라이프티  
본문 바로가기
WOMEN

우결(우리결혼했어요) 330회 김진경 스트라이프 티셔츠 :: 마린룩 스트라이프티

우결(우리결혼했어요) 330회 김진경 스트라이프 티셔츠 :: 마린룩 스트라이프티

 

 

안녕하십니까아아

이번에는 드라마가 아닌, 예능 프로그램 속에서

핫한 스타가 입고 나왔던 옷을 소개해드릴거에요!

대표적인 장수 예능프로그램이 있죠?

바로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인데요!

그 동안 참~~~ 많은 연예인 (가상) 커플들이

우결에서 많은 모습들을 보여줬었는데요

요즘에는 조세호-차오루 / 에릭남-솔라 /

김진경-조타 이렇게 3커플이 출연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패션 아이템은

매드타운 조타와 가상 결혼 중인 모델 김진경씨가

입고 나왔던 스트라이프 티셔츠에요!

 

 

김진경씨는 탑모델이니만큼

어떤 옷을 가져다줘도 예쁘게 소화 할 것만 같죠?

그 중에서 지난 7월 16일 오후에 방송되었던

<우리 결혼했어요> 330회에서는

시원한 파란색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데님 오버롤 숏 점프수트를 코디해서

시원한 마린룩을 연출하셨더라구요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워낙 종류도 많고

브랜드도 많고, 색상도 다양하게 나올 정도로

꾸준히 인기있는 베이직 아이템이긴 한데

김진경씨가 입은 티셔츠는

시원한 색상에 적절한 폭으로 알맞게 들어간

스트라이프 패턴이 참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반팔티가 아니고

9부 정도 되는 소매 기장이라서

여름엔 시원하게 마린룩으로도 입고

가을에도 이너로 입기에 좋을 것 같지 않나요 ??

김진경씨처럼 데님 오버롤에 코디하면 더 예쁠테구요

 

 

김진경씨가 입고 나왔던 스트라이프티는

세인트제임스(SaintJames) ASJU1112186 제품으로

10만원 초반대에 찾을 수가 있더라구요

김진경씨는 여름에 최적화된 블루 컬러를 입었는데

네이비,블랙,버건디 등 색상이 많더라구요

아! 그리고 남녀공용이라서 커플룩으로도 괜찮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