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8회 이세영 블라우스 :: 러플 비브 블라우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8회 이세영 블라우스 :: 러플 비브 블라우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8회 이세영 블라우스 :: 러플 비브 블라우스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날씨가 엄청 춥네요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들 하시고

저는 주말연속극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비타민

민효원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세영씨가 극 중에서 입고 나왔었던 예쁜 옷을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2월 5일 일요일 저녁에 방송되었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8회에서

민효원(이세영)이 미술학원 아르바이트를 할 때부터

계속 입고 있었던 하얀색 블라우스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



이 장면에서 이세영씨가 입고 있는 블라우스는

반 하이넥 넥라인과 V자로 들어가있는

고급스러운 러플 디테일이

매력적인 블라우스에요~



러플 디테일만으로 여성스러움과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살려주고 있는 디자인인데요

여유있는 핏으로 편하게 입기에 좋겠네요


이세영씨도 이 후에 코트에 같이 입고 나오시는데

스커트나 슬랙스 등과 매치하고 코트를 입으시면

세련된 코트 코디가 가능하겠습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8화에서 이세영씨가

입고 나온 러블리한 러플 블라우스는

뎁(DEBB)D6CMA0010M 제품이에요

가격은 6만원대로 찾아 볼 수가 있네요


참고로 이 블라우스는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박은빈씨도 입고 나온 적이 있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