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과장 5회 남궁민 더플코트 :: 베이지 후드 더플 코트  
본문 바로가기
MEN

김과장 5회 남궁민 더플코트 :: 베이지 후드 더플 코트

김과장 5회 남궁민 더플코트 :: 베이지 후드 더플 코트



날씨는 너무 춥지만, 그래도 신나는 불금이네요!!

이번 시간에는 수목드라마 정상에 올라있는

남궁민, 남상미 주연의 <김과장>에서

주인공 '김성룡'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남궁민씨가 입었던 예쁜 패션을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수요일, 2월 8일 밤에 안방을 찾아온

<김과장> 5회 초반부에서

김성룡(남궁민)이 입고 있었던 코트인데요

하얀색 목폴라 티셔츠에 그레이 컬러의

스트라이프 수트 위에 같이 입은

베이지 컬러의 더플 코트 !!



올 겨울에는 유독 떡볶이코트, 더플코트를

입고 나오는 배우들이 적지 않았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는 코트였죠?

김과장 김성룡(남궁민)씨도 예쁘게 입고 나왔네요



특히, 남궁민씨는 더플 코트를

수트 위에 같이 입었죠?

후드가 있는 더플 코트는 캐주얼한 느낌이 있는데

수트 위에 입어도 잘 어울리네요~



남궁민씨가 김과장 5화에서 입고 나온

베이지 더플 코트는

로파이(LOFI)숏 더플코트 제품으로

베이지, 네이비, 블루 컬러가 있네요~

가격은 20만원 초중반대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