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360회 오하영 니트 :: 노란색 NEW BOYS 앙고라 크롭 니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우리 결혼했어요 360회 오하영 니트 :: 노란색 NEW BOYS 앙고라 크롭 니트

우리 결혼했어요 360회 오하영 니트 :: 노란색 NEW BOYS 앙고라 크롭 니트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은 유난히도 춥네요

손이 꽁꽁 얼겠어요 가능하면 밖에 나가지 않는 방향으로

주말을 보내야겠습니다


이번에 제가 준비한 패션 아이템은

토요일 장수 예능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에

최태준-보미 커플의 100일을 축하하기위해

모인 에이핑크 멤버들 중! 에핑의 막내

'오하영'양이 입고 나온 옷을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2월 11일 토요일 오후에 방송한

<우리 결혼했어요> 360회에서는

윤보미-최태준 커플의 100일 축하겸

에이핑크 멤버들(정은지,오하영,박초롱,김남주)이

롤러장 깜짝 파티를 준비하며

복고풍으로 스타일링을 해서 나왔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에이핑크의 막내 오하영양이

하이라이즈 슬렌더 진과 함께 코디해서

입었던 노란색 크롭 니트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복고풍으로 입었는데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죠?



하영양이 예쁘게 입은 노란색 니트는

전면에 NEWS BOY라는 블랙 레터링 포인트가 있는

반하이넥 크롭 앙고라 니트에요

크롭 디자인이 이런 날씨에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

하영양이 입은 것 처럼 하이라이즈 팬츠나 스커트와

같이 코디하면 부담 없이 입을 수 있겠네요



에이핑크의 오하영양이 우결에 출연하여

롤러장에서 입은 노란색 크롭 앙고라 니트는

오아이오아이(OiOi)

 NEWS BOY Angora Crop Knit 제품으로

옐로우, 그린, 블루 컬러를 찾을 수 있네요

가격은 10만원 중반대의 가격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