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사회생활 1회 소이현 원피스 :: 드리스반노튼 플로럴 미디 드레스  
본문 바로가기
WOMEN

나의 첫 사회생활 1회 소이현 원피스 :: 드리스반노튼 플로럴 미디 드레스

나의 첫 사회생활 1회 소이현 원피스 :: 드리스반노튼 플로럴 미디 드레스



반갑습니다-! 이번에 준비한 스타의 패션은

이번 주부터 새로 시작한

tvN <나의 첫 사회생활>에서

MC로 출연 중인 배우 소이현씨가

입고 나왔었던 원피스입니다



지난 1월 14일 화요일 밤에 첫 방송한

<나의 첫 사회생활> 1회 중

소이현씨가 스튜디오에서 입고 있었던 원피스로

옐로우 바탕에 블랙 컬러의 플라워 프린트가

들어간 미디 드레스에 대해서

알아왔습니다



20200114 나의 첫 사회생활 1화 소이현 드레스


소이현씨가 입고 있었던 플라워 원피스는

드리스반노튼(Dries Van Noten)

Floral Midi Dress (P00405350) 제품으로

가격은 140만원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