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야 미니카 :: 매그넘 세이버/빅토리 매그넘/사이클론 매그넘/비트 매그넘 : 우리는 챔피언(폭주형제 렛츠앤고)  
본문 바로가기
REVIEW

타미야 미니카 :: 매그넘 세이버/빅토리 매그넘/사이클론 매그넘/비트 매그넘 : 우리는 챔피언(폭주형제 렛츠앤고)

타미야 미니카 :: 매그넘 세이버/빅토리 매그넘/싸이클론 매그넘/비트 매그넘 : 우리는 챔피언(폭주형제 렛츠앤고)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살펴볼 제품은

약 20여년전 전국의 초등학교 남자 아이들을

문방구 앞으로 모이게 만들었던 

애니메이션 <우리는 챔피언>의 미니카입니다


원제는 <폭주형제 렛츠 앤 고>이고

우리나라에선 SBS를 통해 <우리는 챔피언>이라는 

타이틀로 방영을 했었죠

어린 시절 정말 재밌게 봤었던 만화였는데

추억이 새록새록나서 주인공들의 미니카들만 구매해봤습니다!


그래서 오늘 보여드릴 우리는 챔피언(폭주형제 렛츠앤고) 속 미니카는

고속주행을 중시하는 사고뭉치 주인공 남궁호(고)의

매그넘들입니다



타미야 19431 매그넘 세이버 프리미엄


어릴적엔 5천원 정도에 구매를 했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대부분 1만원선으로 구할 수가 있네요

(당시엔 용돈 한 푼 두 푼 모아서 하나 사는 것도 힘들었는데

어른이 되고 나니 한 번에 여러개를 구해도 부담이 적네요)


단순히 전시용으로 구매를 하는 거라 아무 생각없이 샀는데

일반 버젼과 프리미엄 버젼이 따로 있습니다

(프리미엄 버젼은 살짝 더 비싸긴합니다)



한국명 '남궁호', 원작이름 '고'의 첫 번째 세이버인

'매그넘 세이버'입니다


풀카울에 레드&블루 컬러로 불꽃같은 디자인을 살렸고

'매그넘 토네이도'라는 고유기술까지 가졌던

고속주행에 능한 미니카였죠


정말 오랜만에 스티커를 붙여봤는데 여전히 그리 쉽지가 않네요

프리미엄 버젼 제품이라서 일반 버젼과는 다르게

슈퍼2 샤시를 사용했고 스티커도 이격을 최소화해주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모터도 동봉되어있습니다


트랙이 있다면 주행도 시켜봤을텐데... 아쉽네요



TAMIYA 19406 빅토리 매그넘


다음은 남궁호가 매그넘 세이버와의 눈물의 작별을 하고

힘겹게 힘겹게 받아들였던 2번째 매그넘

빅토리 매그넘입니다! (한국판에서는 V매직이라고 불렀던 것 같네요)



매그넘 세이버보다 날렵한 모습에

V자 날개 모양이 특징인 빅토리 매그넘.


위에서 본 매그넘 세이버와 달리 일반 버젼이라서그런지

스티커가 없는 부분이 정말 많습니다

미리 알았다면 전부 프리미엄 버젼으로 구매를 했을텐데 아쉽네요

(일반판이라 그런지 모터는 들어있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슈퍼1 샤시가 사용되었습니다



타미야 19440 사이클론 매그넘 프리미엄


그리고 3번째 매그넘인 사이클론 매그넘입니다

작중에선 남궁호가 직접 디자인해서 제이(J)와 함께

힘겹게 만들어냈었던 미니카였는데

첫 등장 할 때 포스가 정말 엄청났던 걸로 기억나네요



프리미엄 버젼으로 스티커도 많고

AR샤시 사용, 모토도 동봉되어있습니다


참고로 프리미엄 버젼은 헤드라이트 부분의 스티커가

단순한 버젼과 실사느낌 버젼 2가지가 있어서

골라서 붙일 수가 있습니다



TAMIYA 19421 비트 매그넘


마지막으로 4번째 매그넘인 비트 매그넘입니다

이 미니카는 <우리는 챔피언 WGP>에서 등장했었고

'매그넘 토네이도' 이 후에

'매그넘 다이너마이트'라는 신기술도 사용했었죠



사이클론 매그넘과 유사한 디자인이지만

더 거친 느낌의 카울이 멋스럽습니다


일반 버젼이라서 스티커 퀄이 조금 부족하고

모터도 없습니다. 슈퍼AR샤시가 사용되었네요


단순히 진열해둘 목적으로만 구매했긴 하지만

주행을 시켜보지 못한다는게 아쉽긴 하네요


오랜만에 조립해보니 어린 시절 추억도 돋고 재밌습니다

스티커를 잘 붙이지 못하고 뜨는 부분도 있어서 아쉽긴 하지만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도색까지 진행했다면 훨씬 멋졌겠지만 

그 정도의 열정과 능력이 없네요

그럼 다음 번에는 남궁호(고)의 형 남궁열(렛츠)의 소닉도

보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