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51회 구재이 코트 :: 하늘색 허리 벨티드 코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51회 구재이 코트 :: 하늘색 허리 벨티드 코트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51회 구재이 코트 :: 하늘색 허리 벨티드 코트



즐거운 일요일이 돌아왔네요

모두들 알차고 따뜻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주말극 시청률 정상에 올라있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민효주역으로

출연하고 계신 배우 구재이씨의 패션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쉬한 코트를 준비했어요



지난 2월 17일 토요일 저녁에 안방을 차지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51회 중에서

민효주(구재이)가 이동진(이동건)을 찾아갔을 때

입고 있었던 하늘색 코트에 대한

정보를 찾아왔습니다 !!



구재이씨가 입고 있는 라이트블루 컬러의 코트는

포멀한 스타일에 롱 기장으로 나온 롱 코트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매력적이에요


그리고 탈부착이 가능한 벨티드 스트랩으로

멋스러운 코디도 가능하겠죠?



이 코트는 제가 며칠 전에도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한정은, 이수경씨도 입고 나와서

제가 알려드렸었어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51화에서

구재이씨가 입은 하늘색 코트는

세컨플로어(2nd Floor)

Nuwon Coat (SWMQ4WH00900) 제품이고

파우더블루와 베이지 2가지 컬러가 있어요

가격은 30만원 초반대부터 찾을 수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