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인가족2017 1회 김지민 백팩 :: 귀엽고 깔끔한 핑크 백팩  
본문 바로가기
WOMEN

초인가족2017 1회 김지민 백팩 :: 귀엽고 깔끔한 핑크 백팩

초인가족2017 1회 김지민 백팩 :: 귀엽고 깔끔한 핑크 백팩



안녕하세요!!! 이번 주 월요일 밤에

새로 시작하며 많은 공감을 받으며

이슈가 되고 있는 월요일 시트콤

<초인가족2017> !!!

저도 봤는데, 빵빵터지는 시트콤은 아닌데

공감 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서인지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봤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초인가족2017에서

'나익희'역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김지민'양의 패션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지난 2월 20일 월요일 밤에 방송한

<초인가족2017> 1회에서

나익희(김지민)가 메고 다녔던 핑크색 백팩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참고로 유명 브랜드 이름이 생각나는

'나익희'라는 캐릭터는

얼굴도 키도 성적도 뭐든지 중간이라며

힘들어하는 중2병, 중학생이에요



아무튼 극 중 중학생으로 나오고 있는

김지민양이 등학교 할 때 메고 다녔던

핑크색 가방, 백팩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는데요


이제 곧 신학기 시즌이기 때문에

예쁘고 실용성있는 백팩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이 가방은 여학생들한테

딱 이지 않을까 싶네요



귀엽고 산뜻한 라이트 핑크 컬러에

슬림한 라인으로 나온 백팩이라서

활동하기에도 편할 것 같네요


귀여운 색감과 디자인에 가벼운 중량,

그리고 안쪽에는 데오드란트 포켓도 있다고 하니

신학기 백팩으로 좋을 것 같네요



초인가족2017의 나익희, 김지민양이 메고 다닌

핑크색 백팩은

르꼬끄 스포르티브(Lecoq Sportif)

르꼬끄 버디 백팩(Q7123ABP04) 제품이에요

핑크 이 외에도 블랙, 블루, 그레이 등

색상이 다양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