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라 은수 61회 박하나 자켓&스커트 :: 세련된 체크 트위드 자켓&스커트 세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빛나라 은수 61회 박하나 자켓&스커트 :: 세련된 체크 트위드 자켓&스커트 세트

빛나라 은수 61회 박하나 자켓&스커트 :: 세련된 체크 트위드 자켓&스커트 세트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많은 눈이나 비가 온다고 하니

모두들 외출 하실 때, 우산 챙겨서 나가셔야겠네요

이번에 제가 준비한 스타의 패션 아이템은

일일연속극 <빛나라 은수>에서

김빛나역으로 출연하고 계신 배우 박하나씨가

극 중에서 입고 나왔던 자켓과 스커트에요



바로 어제였는데요

2월 21일 화요일 저녁에 안방을 차지한

<빛나라 은수> 61회 중에서

김빛나(박하나)가 사진촬영을 할 때

러플 블라우스와 같이 입고 있었던

체크 패턴의 자켓과 스커트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해서

블랙 컬러의 체크 패턴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무드의

트위드 자켓과 스커트를

세트로 코디하셨네요



자켓과 스커트가 따로 따로 나온 제품이긴 하지만

세트로 구성되어있네요

자켓이나 스커트를 따로, 다른 아이템들과

코디해서 입으면 캐주얼하게 혹은

고급스럽게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할 것 같아요



빛나라 은수 61화에서 박하나씨가 입은

체크 패턴 트위드 자켓과 트위드 스커트는

아나카프리(ANA CAPRI)의 제품이에요

자켓은 ACJK71230P, 10만원 중반대

스커트는 ACWH71230P, 9만원 후반대에요!

세트로 혹은 단품으로 스타일링하기에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