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고인 10회 김민석 패딩 점퍼 :: 그레이 컬러 구스 다운 점퍼  
본문 바로가기
MEN

피고인 10회 김민석 패딩 점퍼 :: 그레이 컬러 구스 다운 점퍼

피고인 10회 김민석 패딩 점퍼 :: 그레이 컬러 구스 다운 점퍼



오늘은 새벽까지 눈,비가 내리고 난 뒤

반짝 추위가 온다고 하니깐

문 밖을 나설 때 옷을 두툼하고

따뜻하게 입고 나가셔야겠네요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옷은

따뜻따뜻한 패딩 점퍼인데요

월화극 <피고인>에서 성규(김민석)가

입고 나왔던 점퍼를 알려드릴게요



지난 2월 21일 화요일 밤에 방송한

월화드라마 정상에 올라있는

<피고인>에서 박하연(신린아)를 데리고

경찰서로 보내려고도 하고, 서은혜(유리)를

찾아가기도 했었던 장면에서

김민석씨가 입고 있었던 그레이 컬러

패딩 점퍼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김민석씨가 검정색 후드티랑 같이 입고 있는 패딩은

보기에는 그레이 컬러로 보이는데

사실 그레이가 아니라 라이트 카키 컬러라고 하네요

안감에 흰색 퍼 디테일이 있어서

정말 따뜻해보이는데요



그렇게 부피가 크지 않고 구스 다운이라서

가볍게 입기에 좋을 거 같아요

너무 부피가 큰 패딩을 꺼리시는 분들에겐

더 좋을 거 같네요


그리고 원래는 후드에 검정색 라쿤퍼가 있는데

김민석씨는 떼놓고 입으셨네요



김민석씨가 피고인 10화에서 입은 패딩은

리버클래시(Liberclassy)

LCW22658 제품이에요

온라인 기준으로 50만원 초반대부터 찾을 수 있어요


이 패딩은 <내성적인 보스>에서

윤박씨도 입고 나왔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