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라 은수 65회 박하나 블라우스&스커트 :: 페미닌한 오간자 블라우스 스커트 세트  
본문 바로가기
WOMEN

빛나라 은수 65회 박하나 블라우스&스커트 :: 페미닌한 오간자 블라우스 스커트 세트

빛나라 은수 65회 박하나 블라우스&스커트 :: 페미닌한 오간자 블라우스 스커트 세트



이제보니 오늘이 2월의 마지막날이네요?

하루만 더 있으면 3월이라니....!!

2달이 정말 훌쩍 지나가버렸네요

모두들 2월 마무리 보람차게 하시길 바라면서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에서 볼 수 있었던

박하나씨의 패션으로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지난 2월 27일 월요일 저녁에 방송한

<빛나라 은수> 65회 초반부에서

김빛나(박하나)가 사무실에서 오피스룩으로

입고 있었던 검정색 블라우스와

세트로 코디한 스커트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박하나씨가 입은 블라우스는

실크오간자 라글란 소매가 포인트로

소매 부분은 비침이 있는 스타일인데요

소매 밑단은 비숍 슬리브로

더 풍성한 느낌을 살렸네요



그리고 같이 코디한 스커트는

블라우스와 세트로 어울리는 스커트인데요

베이직한 라인의 스커트 밑단에

오간자 패치를 넣어서 포인트를 주었네요



박하나씨가 빛나라 은수 65화에서 입은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모두

에흐드쥬(aire de jeu)의 제품이에요

블라우스_SILK ORGANZA RAGLAN BLOUSE

스커트_ORGANZA PATCHED WOOL SKIRT

각각 40만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나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