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쎈여자 도봉순 2회 박형식 가죽자켓 :: 베이지 컬러의 레더 자켓 점퍼  
본문 바로가기
MEN

힘쎈여자 도봉순 2회 박형식 가죽자켓 :: 베이지 컬러의 레더 자켓 점퍼

힘쎈여자 도봉순 2회 박형식 가죽자켓 :: 베이지 컬러의 레더 자켓 점퍼



3월의 첫 번째 불금이네요!

신나는 불금이기도 하고

지난 주 시작하면서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3회가

하는 날이네요!! 즐거운 불금 보내고

밤에는 힘쎈여자 도봉순 3회 본방사수 해야겠네요


3회 방송을 앞두고 이번에는

남주인공, 극 중에서 안믹혁역으로 연기하고 있는

전 '제국의 아이들' 멤버이자 연기자로 거듭난

박형식씨의 패션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박형식씨의 옷은

지난 주 금,토요일 방송한

<힘쎈여자 도봉순> 1회 마지막 장면부터

2회 초반부까지 안민혁(박형식)이

아이보리 터틀넥 니트와 함께 입었던

베이지 컬러의 가죽 자켓이에요! 



박형식씨가 멋지게 입고 있는 가죽 자켓은

천연 양가죽 소재로 된 집업 점퍼인데요

보시는대로 두께감도 입고 코팅된 소재로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이죠



양쪽 가슴 부분에 깔끔한 플랩포켓 2개와

양 사이드에 지퍼 포켓 2개, 총 4개의 포켓이 있네요

화면에선 잘 보이지 않는데

양쪽 소매 밑단에도 지퍼 트임과

스터드 디테일이 멋스러게 들어간

라이더 자켓입니다 !



힘쎈여자 도봉순 2화에서 박형식씨가

입은 베이지 컬러 가죽 자켓은

시스템 옴므(SYSTEM HOMME)

[ROCK STEADY] Lamb leather stued zip up jumper

(KQ8LMQ30) 제품으로 베이지 컬러와

스모크 블루 2가지 색상이 있네요

가격은 90만원 후반대로 나오네요~

반응형

댓글